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3만원에 매도 걸었던 사람은 그걸 노린걸까?그바닥 생리를 아는 사람인것 같은데먹은 사람은 대단하다.
시장가 함부로 매수하면 안되겠네.. 이거 따라하는 사람도 많겠군!
거래량 적은 etf 상장폐지 해야한다. 가격 왜곡시키고 리밸런싱할 때면 뜬금없이 상한가 가고 담날 급락한다. 이게 정상인가? 정부는 뭐 하는지???
행운과 불운이 교차하네.....어쩌나
담당자 짤렷나요?
매수자가 기관이면 짜고 친거아닌가
당연히 거래량 적은 종목은 알아서 조심했어야지
헐... 옵션이야. 뭐야 ?
짜고 쳤겠지 저넘들이 어떤넘들인데
헉
3만원 넘음
기관이면 피해자없네 뭐
당연힌걸 누가 사랬냐?
기관이면 증권사인데..실수했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하늘은행-w2n 24
2026년 6월 21일 8:40 오후3만원에 매도 걸었던 사람은 그걸 노린걸까?
그바닥 생리를 아는 사람인것 같은데
먹은 사람은 대단하다.
@wj142 10
2026년 6월 21일 11:46 오후시장가 함부로 매수하면 안되겠네.. 이거 따라하는 사람도 많겠군!
@백재협-b8v 5
2026년 6월 22일 6:01 오전거래량 적은 etf 상장폐지 해야한다. 가격 왜곡시키고 리밸런싱할 때면 뜬금없이 상한가 가고 담날 급락한다. 이게 정상인가? 정부는 뭐 하는지???
@오태정-g9p 5
2026년 6월 21일 8:24 오후행운과 불운이 교차하네.....어쩌나
@탱크성진 4
2026년 6월 21일 8:24 오후담당자 짤렷나요?
@tigerwoods5772 1
2026년 6월 22일 2:04 오후매수자가 기관이면 짜고 친거아닌가
@chimmydono1176 1
2026년 6월 22일 9:57 오전당연히 거래량 적은 종목은 알아서 조심했어야지
@엘상산시리즈 1
2026년 6월 21일 8:25 오후헐... 옵션이야. 뭐야 ?
@사이버클론-i8u 1
2026년 6월 22일 7:35 오후짜고 쳤겠지 저넘들이 어떤넘들인데
@헤지미 1
2026년 6월 22일 1:13 오후헉
@youngjulee7950
2026년 6월 21일 10:12 오후3만원 넘음
@인코니
2026년 6월 22일 9:35 오후기관이면 피해자없네 뭐
@이석원-l1y
2026년 6월 22일 12:06 오전당연힌걸 누가 사랬냐?
@KDS-s3b
2026년 6월 22일 7:06 오전기관이면 증권사인데..실수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