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산월 전망 - 리플 (XRP) - 2025년 8월 6일 라이브 방송 발언 요약 "2026년 2월에 3만원대 , 2027년이 5만원대로 봤구요" (결과 : 2026년 2월 1일 ~ 3월 2일까지 시세중 가장 최고가를 찍은 것이 4465원, 3만원은 커녕 5천원도 못갔네요) XRP 2026년 6월 8일 현재 1716원에 거래중임
만산월 전망 - 리플 (XRP) - 2025년 3월 19일 (당일 최고가 3808원이었음) 당일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 "리플 4만원 가는 거는 2026년 2027년이에요 올해(2025년)는 4배 오른다" 라고 언급 (결과 : 2025년 7월 18일 4972원이 최고가였으며 그 이후로 계속 하락하여 2026년 6월 09일 현재는 1745원에서 횡보 하락중임)
만산월 전망 - 스톰엑스 코인 당시 현재가 5.468원 (5원입니다 5천원 아님)부근, 2025년 5월 14일 라이브 방송 발언 요약 "스톰엑스 (유료) 보고서 받은 사람들 그거 음력인거 얘기했잖아, 순간 상승 코인은 미지근하다 갑자기 올라 6월달에 올라 만원(10,000원) 갈 수도 있어 스톰엑스도 정치 테마주야" (결과 : 전망 이후 단 한번도 10원을 넘은 적이 없으며 결국 상장폐지됨, 유료 보고서 가격은 당시 1종목당 30만원정도였습니다.)
만산월 전망 - 넴 NEM (XEM) 코인 - 2025년 02월 24일 (당일 넴 코인 현재가 32.86원) 라이브 방송 발언 요약 "이거 800원 찍는다고 말씀 드린 것 같은데 (2025년) 5월초에서 7월초를 잘 보세요 그 이후에는 없습니다" (결과 : 만산월이 예고한 25년 5월 01일 당일 가격 27.55원 이후 7월 3일까지 계속 하락만 함 반등 없이 2025년 7월 3일 업비트에서 최종 상장 폐지됨 앞서 바이낸스 등 글로벌 거래소에서도 상장 폐지된 바 있음)
만산월 전망 - 스텔라루멘 25년 3월 14일 당시 종가 352원 "XRP의 10분의 1이나 5분의 1 가격, (XRP와 가격이) 세트라고 했잖아요 스텔라루멘도 2500원정도 찍겠죠" 라고 발언 (결과 : 25년 3월 14일 이후 25년 7월 18일 일시적 최고가 708원이 가장 최고가였음 이후 지속적 하락 26년 5월 2일 현재가 240원선에서 거래중)
만산월 전망 - 아더 ARDR / KRW 코인 2025년 2월 14일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 현재가 108원, 만산월 법사 발언 요약 - "순간상승하는 코인, 순간 상승이란 트럼프 코인처럼 10만원까지 올라갔다 내려올 수 있는 코인 정치 테마주와 같다 보면 된다. 2025년 1,000원대까지 갈 수 있어요 트럼프 코인과 비슷하다" 라고 빌언함. (결과 :전망을 한 2025년 2월 14일 이후 월봉 기준으로 단 한번도 상승이 없었으며 하락만 계속되어 왔음. 2026년 4월 21일 현재 아더 코인 64원임)
만산월 전망 - 도지코인 2025년 2월 14일 라이브 방송중 발언 "7월부터 1300원을 찍어요 7월입니다. 그 이후에 따블 2500원 찍어요" 만산월 무당 예언 - 도지코인 2025년 4월 16일 라이브 방송중 발언 "도지 7월달부터 오른다고 했잖아요 지금 제일 저가잖아 300원 500원대 계속 갈거구 7월달에 1300원 찍거든요 그 다음에 따블로 가" (결과 : 도지코인 2025년 6월 최저점은 6월 28일 219.11원임 이건 차트를 잘 알고 있는 사람만 여기서 매수 가능, 2025년 최고점은 2025년 9월 13일 388.76원을 찍고 이후 지속 폭락해 26년 6월 9일 현재 129원에 거래되는 중)
만산월 전망 - 26년 4월 1일 라이브 방송 (2026년) 4월달 나스닥 흐름 전망 "(4월) 첫째주 둘째주는 오르락 내리락 3째주 약간 반등" "4월말 코인이 클래리티 법안이 통과될 시에는 주가 하락 막을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S&P500 다우지수 다 떨어질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라고 발언함 (결과 : 완벽하게 빗나감 ㅋㅋㅋㅋㅋ 나스닥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20일 -0.26% 하락, 21일 - 0.59% 하락, 23일 - 0.89% 하락, 28일 - 0.90% 하락 단 4 거래일을 제외하고는 모두 종가 기준으로 상승하였습니다.) 무당 말을 들으면 광신도가 됩니다. 주가 상승시 기회 놓치고 고점에서 사서 하락 얻어 맞습니다 무당이 천한 직업인 이유를 이제 모두가 아시리라 믿습니다.
밑에 보세요 "가소로"라는 아이디가 괴수가 답글달 때 주로 쓰는 아이디일겁니다. 말투가 괴수랑 똑같거든요 아이디 바꿔가며 글쓴다고 헛소리하는 걸 보세요 괴수의 망상 예언으로 코인 투자 피해 본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데 아직도 댓글질로 허풍 늘어놓고 싶은가 보네요 내가 보니까 자기가 아이디 여러개 돌려쓰면서 스스로 변호하는 거 같던데 다른 사람들도 괴수와 똑같은 줄 아나 보네요
@Saiun89 92
2026년 6월 21일 4:28 오후만산월 전망 - 리플 (XRP) - 2025년 8월 6일 라이브 방송 발언 요약 "2026년 2월에 3만원대 , 2027년이 5만원대로 봤구요" (결과 : 2026년 2월 1일 ~ 3월 2일까지 시세중 가장 최고가를 찍은 것이 4465원, 3만원은 커녕 5천원도 못갔네요) XRP 2026년 6월 8일 현재 1716원에 거래중임
@bbj995 47
2026년 6월 21일 4:52 오후이런제목
100번은 본것 같은데
책임 못지고
피해주는 말들은
조심해서 해주세요...
@Saiun89 45
2026년 6월 21일 4:28 오후만산월 전망 - 리플 (XRP) - 2025년 3월 19일 (당일 최고가 3808원이었음) 당일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 "리플 4만원 가는 거는 2026년 2027년이에요 올해(2025년)는 4배 오른다" 라고 언급 (결과 : 2025년 7월 18일 4972원이 최고가였으며 그 이후로 계속 하락하여 2026년 6월 09일 현재는 1745원에서 횡보 하락중임)
@Saiun89 41
2026년 6월 21일 4:29 오후만산월 전망 - 시바이누 25년 4월 6일 만산월 채널 업로드 동영상 발언 요약
"이거 5천원까지 가긴 하겠는데 5년 걸려요" (결과 : 26년 6월 9일 현재 0.0071원에서 거래되는 중)
@뚱이-l3m 36
2026년 6월 21일 4:42 오후만산 맞춘거 못봣음 댓글에 싫은소리달면 엄청뭐라하고 본인이 틀린거는 인정해야지 뭐90프로가 틀렸으니
@Saiun89 35
2026년 6월 21일 4:29 오후만산월 전망 - 스톰엑스 코인 당시 현재가 5.468원 (5원입니다 5천원 아님)부근, 2025년 5월 14일 라이브 방송 발언 요약 "스톰엑스 (유료) 보고서 받은 사람들 그거 음력인거 얘기했잖아, 순간 상승 코인은 미지근하다 갑자기 올라 6월달에 올라 만원(10,000원) 갈 수도 있어 스톰엑스도 정치 테마주야" (결과 : 전망 이후 단 한번도 10원을 넘은 적이 없으며 결국 상장폐지됨, 유료 보고서 가격은 당시 1종목당 30만원정도였습니다.)
@Saiun89 26
2026년 6월 21일 4:29 오후만산월 전망 - 캣인더독(cat in a dogs world, MEW) 코인 25년 2월 14일 라이브에서 시청자 질문에 대한 답변 "두달 후 상폐된다 하지 마세요" (결과 : 26년 6월 21일 현재 0.55원에 빚썸, 코인원에서 정상 거래 중인 것을 확인함)
@l.hsally8927 23
2026년 6월 21일 5:07 오후틀리는분 그만 모시길요!!!
희망고문 그만
@Saiun89 23
2026년 6월 21일 4:29 오후만산월 전망 - 넴 NEM (XEM) 코인 - 2025년 02월 24일 (당일 넴 코인 현재가 32.86원) 라이브 방송 발언 요약 "이거 800원 찍는다고 말씀 드린 것 같은데 (2025년) 5월초에서 7월초를 잘 보세요 그 이후에는 없습니다" (결과 : 만산월이 예고한 25년 5월 01일 당일 가격 27.55원 이후 7월 3일까지 계속 하락만 함 반등 없이 2025년 7월 3일 업비트에서 최종 상장 폐지됨 앞서 바이낸스 등 글로벌 거래소에서도 상장 폐지된 바 있음)
@Saiun89 22
2026년 6월 21일 4:29 오후만산월 전망 - 스텔라루멘 25년 3월 14일 당시 종가 352원 "XRP의 10분의 1이나 5분의 1 가격, (XRP와 가격이) 세트라고 했잖아요 스텔라루멘도 2500원정도 찍겠죠" 라고 발언 (결과 : 25년 3월 14일 이후 25년 7월 18일 일시적 최고가 708원이 가장 최고가였음 이후 지속적 하락 26년 5월 2일 현재가 240원선에서 거래중)
@kimwe-m6j 20
2026년 6월 21일 4:51 오후무슨무당을데려다맨날썰래발을?
@Saiun89 19
2026년 6월 21일 4:29 오후만산월 전망 - 아더 ARDR / KRW 코인 2025년 2월 14일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 현재가 108원, 만산월 법사 발언 요약 - "순간상승하는 코인, 순간 상승이란 트럼프 코인처럼 10만원까지 올라갔다 내려올 수 있는 코인 정치 테마주와 같다 보면 된다. 2025년 1,000원대까지 갈 수 있어요 트럼프 코인과 비슷하다" 라고 빌언함. (결과 :전망을 한 2025년 2월 14일 이후 월봉 기준으로 단 한번도 상승이 없었으며 하락만 계속되어 왔음. 2026년 4월 21일 현재 아더 코인 64원임)
@정부장-l2p 17
2026년 6월 21일 5:01 오후제발 그만해라 ㅠㅠㅠㅠ리플 버티는데 이런거보면 포기하구싶다
@redeye4966 17
2026년 6월 21일 4:50 오후맨날 폭발한데,,,,, 5년 내내
@Saiun89 16
2026년 6월 21일 4:28 오후만산월 전망 - 도지코인 2025년 2월 14일 라이브 방송중 발언 "7월부터 1300원을 찍어요 7월입니다. 그 이후에 따블 2500원 찍어요"
만산월 무당 예언 - 도지코인 2025년 4월 16일 라이브 방송중 발언 "도지 7월달부터 오른다고 했잖아요 지금 제일 저가잖아 300원 500원대 계속 갈거구 7월달에 1300원 찍거든요 그 다음에 따블로 가"
(결과 : 도지코인 2025년 6월 최저점은 6월 28일 219.11원임 이건 차트를 잘 알고 있는 사람만 여기서 매수 가능, 2025년 최고점은 2025년 9월 13일 388.76원을 찍고 이후 지속 폭락해 26년 6월 9일 현재 129원에 거래되는 중)
@서학봉-h9o 12
2026년 6월 21일 4:44 오후25년 3월 리플 3만 넘어 5만 간다고...
@골든드래곤369 12
2026년 6월 21일 4:58 오후젠장 다음주 별일 없겠네
@다도파 11
2026년 6월 21일 5:02 오후맨날 무서운 일이 터진대...
@김홍규-k7c 11
2026년 6월 21일 4:53 오후아주 그냥 기우제를 지내는구나...ㅋㅋㅋ
@Saiun89 10
2026년 6월 21일 4:30 오후만산월 전망 - 26년 4월 1일 라이브 방송 (2026년) 4월달 나스닥 흐름 전망
"(4월) 첫째주 둘째주는 오르락 내리락 3째주 약간 반등"
"4월말 코인이 클래리티 법안이 통과될 시에는 주가 하락 막을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S&P500 다우지수 다 떨어질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라고 발언함
(결과 : 완벽하게 빗나감 ㅋㅋㅋㅋㅋ 나스닥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20일 -0.26% 하락, 21일 - 0.59% 하락, 23일 - 0.89% 하락, 28일 - 0.90% 하락 단 4 거래일을 제외하고는 모두 종가 기준으로 상승하였습니다.) 무당 말을 들으면 광신도가 됩니다. 주가 상승시 기회 놓치고 고점에서 사서 하락 얻어 맞습니다 무당이 천한 직업인 이유를 이제 모두가 아시리라 믿습니다.
@바람에-j8d 10
2026년 6월 21일 5:13 오후많은 사람들 손해 끼치게 하고 아직까지 이러네ᆢ
@max92634782 9
2026년 6월 21일 5:38 오후자유롭게 아무말 대잔치 할수 있는 곳입니다~
@sunday6288 7
2026년 6월 21일 5:32 오후맨날 내일, 다음주, 다음달
@Wanglitsu 7
2026년 6월 21일 4:34 오후지겹지도않니
@퐁기퐁귀밈 7
2026년 6월 21일 9:30 오후만산월법사=문창훈님
@성현김-n3d 6
2026년 6월 21일 4:53 오후잘맞추면 돈벌어서 안나와요~
@czsjz7784 6
2026년 6월 21일 5:24 오후투자는 본인 책임이지만요, 이런 자극적인 내용으로 투자자들의 투자판단을 흐리게하는 무지성 내용은 전파하지말아주세요. 그냥 펀더멘탈 정보만 전달하시든가요.
@won1108 5
2026년 6월 21일 5:55 오후여기나오는 사람들 대부분 아무것도몰라..
그냥 지생각일 뿐이지
@hss-eu9bg 5
2026년 6월 21일 5:13 오후적당히 하시길. 하나도 못맞추면서
@프라임프라임-k9h 4
2026년 6월 21일 4:19 오후또 떨어졌네
@흠흠-i8n 3
2026년 6월 22일 12:39 오전법사좀 그만불러ㅡㅡ 무슨 게임이냐
@소나무-g6r 3
2026년 6월 21일 5:10 오후그만좀들해라
@손진모-j9e 3
2026년 6월 21일 4:29 오후가라들 그만해라
@돌이뱅방 3
2026년 6월 21일 8:31 오후다음주. 대폭락 이다. 준비하세요
@바람에-j8d 3
2026년 6월 21일 4:46 오후리플사가 돈벌게 해줄까 어느정도 올라가면 다시 내림 ᆢ
@진주-g7b 3
2026년 6월 21일 4:13 오후감사합니다
@정활남아 2
2026년 6월 21일 6:39 오후맨날 내년.. 다음주 다음달..내일.. 다음주..다음달... 뭐하는거고...
@떡볶이사랑한다고 2
2026년 6월 21일 9:20 오후우라질 그래서 그 다음주는 도대체 언제냐? 작년부터 다음주 다음주 하더만
@lima_o5g 2
2026년 6월 21일 5:57 오후얘들은 맨날 무섭데... ㅉㅉㅉ
@Saiun89 2
2026년 6월 21일 8:11 오후밑에 보세요 "가소로"라는 아이디가 괴수가 답글달 때 주로 쓰는 아이디일겁니다. 말투가 괴수랑 똑같거든요 아이디 바꿔가며 글쓴다고 헛소리하는 걸 보세요 괴수의 망상 예언으로 코인 투자 피해 본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데 아직도 댓글질로 허풍 늘어놓고 싶은가 보네요 내가 보니까 자기가 아이디 여러개 돌려쓰면서 스스로 변호하는 거 같던데 다른 사람들도 괴수와 똑같은 줄 아나 보네요
@snp500-y2u 2
2026년 6월 21일 6:07 오후리플 조심해라 위험한 구간이다
@임프로-z6u 2
2026년 6월 21일 11:06 오후이쯤되면 이거 일부러 이런방송 만드는것같은데ㅋ
@jihyunlee1004 2
2026년 6월 21일 7:03 오후조회수에 환장한 것들
@차니-i6v 2
2026년 6월 21일 7:24 오후😅
@easyoneinternational7451 2
2026년 6월 22일 4:47 오전거짓말 많이 하면 신한테 혼난다고 들었는데.
@뚝뚝이 1
2026년 6월 21일 10:54 오후투자에서 이런 방송이 나오는 것도 웃기지만
이걸 보고 그대로 따라 사는 사람이 더 제정신은 아닌것 같음.
그냥 재미로 즐겨라. 피땀 흘려 번 돈은 내가 지켜야지 어떻게 방송 보고 사고 파냐??? 으이구
@최주호-o1t 1
2026년 6월 21일 7:44 오후옹달책방이랑 같은 인간이구나....
일자리 구하기 쉽지 않지? 오죽하면 이 따위 지껄이를 하겠니,,,,, 애잔하다.
@천명근 1
2026년 6월 22일 8:09 오전그 누가해도 이정도는 하겠다.
@귄도안-h2n 1
2026년 6월 21일 10:31 오후다음주 언급한 내용이 없는데 어글성 제목 정정 바랍니다
@참아야한다-Z3 1
2026년 6월 22일 1:39 오전만법님 리플에 크게 물리셨는가요?
@쿠마에몽 1
2026년 6월 21일 4:21 오후더블제로코인 32만개 모았습니다.
@cetujavu3466 1
2026년 6월 22일 1:20 오전ㅋㅋ 다음에 민주당이 드러와도...돈을더 풀지요...
@신철호-w5q 1
2026년 6월 22일 1:24 오후좋은소리하면뮈하노
하락하는추세인데
올라야되지하락 하락
작년부터 폭등한다고했다
곌과는 하락 똥값
@카라-z4q 1
2026년 6월 22일 1:29 오전다음주에 동전코인으로 나락가나보네~
@M-f4c 1
2026년 6월 21일 9:13 오후그만 조용히 해라
지겹다.
@1004HO 1
2026년 6월 21일 5:07 오후풉
@현재유-c8q
2026년 6월 22일 4:58 오후무서운일 : 개 떡락
@일주일-o8y
2026년 6월 22일 5:18 오후조심하자 계속 피해자들만 생긴다
@chēdàoshānqiánbìyǒulù
2026년 6월 22일 5:44 오후주식이든 코인이든 개미가 많이 들고 있으면, 절대로 올리지 않는다. 그것도 한국이라는 외국 개미가
@페가소스-c6x
2026년 6월 21일 9:34 오후이러다 언젠가는 가겠지만
정말 사람 속 뒤집어지는 소리는
[ 거봐! 내가 간다 그랬잖아! ]
@반돌이-t1n
2026년 6월 21일 10:12 오후개구리가 두꺼비될 날이나 맞을겁니다.
@GracePark-d4u
2026년 6월 22일 12:30 오전이 채널이 왜 이렇게 됐지?
@오리온큐브
2026년 6월 21일 9:31 오후산신령하고 물귀신 섭외좀
근두운 호출하면
거북도사 까진 섭외 가능할텐데
@김동현-t9p1t
2026년 6월 22일 6:04 오후미치긋네.. 이젠 코인업계는 법사 술사가 나타나야할 지경이군.. 토템도 한번 박아주세요
@htim2685
2026년 6월 21일 10:08 오후알바는 아닐거구 왜 이렇게 리플을 좋게 보는겁니까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