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삼성 폭등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맨날 터진다고 하는데 그만 우려먹어도될듯ㅋ
그놈에 터진다 소리..어디 찌라시 개구라를 매일 하는구나
삼성은......... 글쎄요. 폭등? 외인, 기관, 특히 국민연금에서 누르는 역활을 하지 싶은데요......
매일 매일 하는소리 ..
언제 터져요ㅠ 내맘이 터져요 ㅠ
그래.. 무시무시 하게 안 가더라. 하닉은 날아가는데.
하이닉스안사고 삼전산걸 후회한다
삼성 시총2위 되는 한주
그놈소리가 그놈소리인가 맨날 무시무시한 일 터지는 일 없다.
이거보고 하닉 팔아서 삼전 샀더니.. 이런 된장!!
동감. 개소리뿐
신사임당 제목은 터진다
울화통 터진다는거냐ㅡㅡ
삼성전기도 좋아요
네네..오늘 2500원 터졌네요.어제는 4000원...대박 감사합니다.
무시무시하게 매일매일 차트 쳐다보는데 이제는 그냥 무시해야 될 주식
💡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 문의: 010-8525-5516 📎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 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니 지겹다 지겨워 존나 무능하네
한달 전부터 삼성주가가 폭등한다고 여러 사람이 돌아가며 매일 방송하던데, 정작 닉스보다 상승폭이 반 밖에 안됨,, 뻥튀기 그만
며칠째 납량특집 찍냐. 계속 똑같은 소리 반복하고 있네
언제 터져 ㅡㅡ.. 속터지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그냥 이젠 하이닉스가 대장주고 주도주다. 최근보면 하이닉스가 오르고 삼전은 반사이익으로 오르거나 못오르거나 둘 중 하나야. 미국상장 되서도 똑같을거다.
지금 국장 반도체 쏠림으로.. 그냥 도박판임.. 주변에 삼전도 팔고 하이닉스로 다 옮겨오네요..
맨날 이번주 큰일난데.....고마하지 ...마이뭇다 아이가...
닉스는 날아가도 삼전은 오히려 뒤돌아 가네요.~
꿈꾸냐 ㅋㅋㅋ 삼전가지고있으니 저런소리계속하지
닉스7퍼 오를때 삼전0.7%
삼전은 이제 저물어가는 기업입니다..
구라임당~~^^맨날 터진다고~~^^
채널이 터진다는거지요? 😅😅😅
삼성전자특:항상 무시무시한일 터진다하지만 아무일도일어나지않음
지긋지긋. 맨날 터진데.
터진다는데 주가는 빨간색 검은색 파란색 ..다..나오는 이상한 주가~무슨 삼색 신호등이냐?😂
저런말 떠들때 삼전팔고 하닉샀으면 두배 벌었다 장난하나
삼등전자로 가는군
신사임당 달란트투자 얘들 둘은 진짜 스냅샷 낚시가 너무 심함
포홀 100만원 넘을거라며 언제쯤?
터진다고 생각하면 투자 인증 ㄱㄱ
두개 적당히 먹고 어차피 하이닉스가 더 폭등 할 거야
매일매일 어마어마하게 오르는거 같은데??
반토막날거야 조만간
다음주에.이번주에 저번주에 다다음주에 1달전에 아주 그냥 터지고터져서 난리가 나야 됐다 임마.
포스코 어떻해?
맨날 똑같은 레파토리
내속이 터진다
꾹! 참아보자
6월25일만 기다립니다..삼성전자 ,삼성전자 우 주식 차분히 기다려 봅니다.
터진다고하는게 2주 지났다
또,뭔일인지, 그것이알고싶다?참,궁금해?!
하이닉스가 에이스 삼전은 힘빠진 상황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황동진-m8c 41
2026년 6월 22일 6:35 오후삼성 폭등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키다리아저씨-n4j 33
2026년 6월 22일 6:43 오후맨날 터진다고 하는데 그만 우려먹어도될듯ㅋ
@선구자-r7p 28
2026년 6월 22일 6:21 오후그놈에 터진다 소리..어디 찌라시 개구라를 매일 하는구나
@사이다-e3v 22
2026년 6월 22일 5:57 오후삼성은......... 글쎄요. 폭등? 외인, 기관, 특히 국민연금에서 누르는 역활을 하지 싶은데요......
@Lucas-yeon 15
2026년 6월 22일 6:13 오후매일 매일 하는소리 ..
@마멜-n1r 14
2026년 6월 22일 7:55 오후언제 터져요ㅠ 내맘이 터져요 ㅠ
@jinykim5561 11
2026년 6월 22일 6:52 오후그래.. 무시무시 하게 안 가더라. 하닉은 날아가는데.
@빌어먹을세상-h8q 9
2026년 6월 22일 8:30 오후하이닉스안사고 삼전산걸 후회한다
@메가-y4v 6
2026년 6월 22일 6:51 오후삼성 시총2위 되는 한주
@user-ij5nm7gt6w 6
2026년 6월 22일 6:59 오후그놈소리가 그놈소리인가
맨날 무시무시한 일 터지는 일 없다.
@youngminshin-s4l 6
2026년 6월 22일 8:48 오후이거보고 하닉 팔아서 삼전 샀더니.. 이런 된장!!
@정권태-u1t 5
2026년 6월 22일 7:15 오후동감. 개소리뿐
@미룬하루 4
2026년 6월 22일 6:45 오후신사임당 제목은 터진다
@빌어먹을세상-h8q 4
2026년 6월 22일 8:31 오후울화통 터진다는거냐ㅡㅡ
@이재복-t2g 4
2026년 6월 22일 6:15 오후삼성전기도 좋아요
@물파스-m6g 3
2026년 6월 22일 8:47 오후네네..오늘 2500원 터졌네요.
어제는 4000원...대박 감사합니다.
@김-k2q2z 3
2026년 6월 22일 8:11 오후무시무시하게 매일매일 차트 쳐다보는데 이제는 그냥 무시해야 될 주식
@CH신사임당 3
2026년 6월 22일 1:05 오후💡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
문의: 010-8525-5516
📎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
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키키키-j6h 2
2026년 6월 22일 8:10 오후아니 지겹다 지겨워 존나 무능하네
@jinu991 2
2026년 6월 22일 9:04 오후한달 전부터 삼성주가가 폭등한다고 여러 사람이 돌아가며 매일 방송하던데, 정작 닉스보다 상승폭이 반 밖에 안됨,, 뻥튀기 그만
@하젤-j8j 2
2026년 6월 22일 10:39 오후며칠째 납량특집 찍냐. 계속 똑같은 소리 반복하고 있네
@김리버풀-l1u 2
2026년 6월 22일 11:57 오후언제 터져 ㅡㅡ.. 속터지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그냥 이젠 하이닉스가 대장주고 주도주다. 최근보면 하이닉스가 오르고 삼전은 반사이익으로 오르거나 못오르거나 둘 중 하나야. 미국상장 되서도 똑같을거다.
@초신성-z8r 2
2026년 6월 22일 7:42 오후지금 국장 반도체 쏠림으로.. 그냥 도박판임.. 주변에 삼전도 팔고 하이닉스로 다 옮겨오네요..
@이명일-j3n 2
2026년 6월 22일 9:34 오후맨날 이번주 큰일난데.....고마하지 ...마이뭇다 아이가...
@최은경-b8i 2
2026년 6월 22일 9:00 오후닉스는 날아가도 삼전은 오히려 뒤돌아 가네요.~
@나락-l4o 1
2026년 6월 22일 9:05 오후꿈꾸냐 ㅋㅋㅋ 삼전가지고있으니 저런소리계속하지
@kko1213 1
2026년 6월 22일 8:44 오후닉스7퍼 오를때 삼전0.7%
@나그네-c6p 1
2026년 6월 22일 9:23 오후삼전은 이제 저물어가는 기업입니다..
@이희승-s7i 1
2026년 6월 22일 7:57 오후구라임당~~^^맨날 터진다고~~^^
@소신남-h6u 1
2026년 6월 22일 8:23 오후채널이 터진다는거지요? 😅😅😅
@김대길-h2y 1
2026년 6월 22일 8:47 오후삼성전자특:항상 무시무시한일 터진다하지만 아무일도일어나지않음
@llliii4334 1
2026년 6월 22일 8:58 오후지긋지긋. 맨날 터진데.
@몽돌-e7p 1
2026년 6월 22일 8:47 오후터진다는데 주가는 빨간색 검은색 파란색 ..다..나오는 이상한 주가~
무슨 삼색 신호등이냐?😂
@정핫핫 1
2026년 6월 22일 11:20 오후저런말 떠들때 삼전팔고 하닉샀으면 두배 벌었다 장난하나
@김영복-q2c 1
2026년 6월 22일 9:19 오후삼등전자로 가는군
@inux-b8t 1
2026년 6월 22일 7:19 오후신사임당 달란트투자 얘들 둘은 진짜 스냅샷 낚시가 너무 심함
@사쿠라냥
2026년 6월 22일 10:26 오후포홀 100만원 넘을거라며 언제쯤?
@namsuri6556
2026년 6월 22일 10:20 오후터진다고 생각하면 투자 인증 ㄱㄱ
@송기환-s1b
2026년 6월 22일 11:29 오후두개 적당히 먹고 어차피 하이닉스가 더 폭등 할 거야
@Holys-p550e
2026년 6월 22일 10:22 오후매일매일 어마어마하게 오르는거 같은데??
@jaewookim8269
2026년 6월 23일 11:57 오후반토막날거야 조만간
@realfrenzy49-w4j
2026년 6월 22일 8:39 오후다음주에.이번주에 저번주에 다다음주에 1달전에 아주 그냥 터지고터져서 난리가 나야 됐다 임마.
@그뤠잇아놀드
2026년 6월 22일 10:06 오후포스코 어떻해?
@인고-f5h
2026년 6월 22일 10:59 오후맨날 똑같은 레파토리
@코가큰남자
2026년 6월 22일 11:12 오후내속이 터진다
@familywerq
2026년 6월 22일 10:18 오후꾹! 참아보자
@momo요미
2026년 6월 23일 12:19 오전6월25일만 기다립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우 주식
차분히 기다려 봅니다.
@김시민-z9d
2026년 6월 22일 8:13 오후터진다고하는게 2주 지났다
@김1-p6y
2026년 6월 22일 10:07 오후또,뭔일인지, 그것이알고싶다?참,궁금해?!
@다크0123
2026년 6월 22일 9:19 오후하이닉스가 에이스 삼전은 힘빠진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