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띄링띄링 ▷민음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inumsa_books ▷민음사TV 인스타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아부님 살빠지샸어..😢
민음이 백성의 소리란 뜻이었구나… 민음사가 추구하는 가치 너무 멋있어요
내년에는 책갈피 같은건 어떤가요?민음사에서 매년 컨셉잡아서 한정판으로 책갈피 시리즈 내시면 인기 많을거 같은뎁
지방 사는 저는 침만 꼴깍~;;부러워요~~
우짜든둥 책을 읽히고야 말겠다는 출판인들의 피땀 눈물, 굳은 의지가 여기까지 느껴집니다ㅋㅋ도서전 너무 기대되네요🎉🎉
와 요즘 콜라보 너무 창의적이고 신기하네요... 키링 탐나요
일년이 참 빨라요 😂
이번에 처음으로 갑니다! 직원분들 직접 만날 생각에 설렘,,
내일 만나요! (신난다)
매년 다르게 준비하는 것도 엄청난 창작의 고통이겠네요
액정클리너 무슨 일이에여!!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우왕!!!! 대바아아악!!!!💚
한지책, 욕심나요~~넘 가보고 싶으네요~~미니북 키링도 선물용으로 좋을 거 같아요~~🥳📚✌️
오..굿즈 아이디어 좋다.
이번 굿즈 다 진짜 예쁘네요.
주말에 혜진과장님 보는게 꿈입니다
컵데코 대박..
미니북 키링 온라인 판매는 안하시나요😢
수량 감당되시죠 제발..
저 민음사 유튜브 보고 처음으로 도서전 가봐요!!! 너무 기대되요❤
아부 언제나 화이팅!!!
컵에 끼우는 굿즈도 있구나
부스에 접근만 해도 성공한거닷!
한지에디션 갖고 싶어요. 거기 못가는 저는 어쩌란 말입니꽈!!!!!
굿즈 귀엽다
지방에도 왔으면 ㅠㅠ
오늘 도서전에서 보고 깜짝놀람 화면이 두배임 아부님 여리여리 이쁨~~~♡
움 ...연차 낼까 하다가... 토욜 가요 ㅎㅎ
민음사 도서전 굿즈들 너무 귀여워요🥺🥺
지방인들을 위해서 인터넷 판매도 해주세요ㅠㅠㅠㅠ
도서전은 가는데 민음사 부스 갈수있을지 초인기부스잖아요
아부.. 티셔츠 정보 좀 주세요.......
수량 넉넉히 부탁드려요!!
아니 저 오늘의귀여움이랑 콜라보한 굿즈들 다 너무 기여워요;;;;;
워터프루프북 너무 쪼아요❤❤❤
마지막 날에 가는데.. 재고 넉넉하게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번에 키링도 재고가 없어서 못샀거든요..ㅠㅠ 주말출근러는 슬픕니다..
너무 기대돼요!!!!!
ㅋㅋㅋㅋㅋㅋ캬캬캬 앗싸~~도서전~~
이번에 해외 체류 중이라 못 가서 너무 아쉽네요😢 좋은 행사 되길 바라요❤
흐앙 ㅠㅠㅠ이번 도서전은 못가는데 ㅠㅠ 너무 아쉬워뇨ㅠㅠ
오늘 도서전 가서 느낀 건 굿즈보단 한정판 도서가 훨씬 좋다는 것.. 민음사는 사람 꽉 차있다는 것.. 그리고 아부님은 실물파라는 것
아부님 왤케 오랜만인것같죠 보고싶었나봐요
민음사 너 무 좋 아 !!!
이후에 온라인으로도 풀어주세요~❤❤❤
다 귀엽고 잘 만들었다.
❤❤❤
지방에서도 살수 있다면ㅠㅠ
금요일에 갑니다!!
부실감자 너무 탐나요ㅠㅠㅠㅠㅠㅠㅠ
일요일에 가요!! 수량 넉넉히 있을까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니하하니 560
2026년 6월 23일 2:16 오후아부님 살빠지샸어..😢
@carpediemming 231
2026년 6월 23일 6:33 오후민음이 백성의 소리란 뜻이었구나… 민음사가 추구하는 가치 너무 멋있어요
@DonQuixote-f7z 86
2026년 6월 23일 3:41 오후내년에는 책갈피 같은건 어떤가요?
민음사에서 매년 컨셉잡아서 한정판으로 책갈피 시리즈 내시면 인기 많을거 같은뎁
@Today1s 77
2026년 6월 23일 3:43 오후지방 사는 저는 침만 꼴깍~;;
부러워요~~
@nandaaa2670 62
2026년 6월 23일 3:45 오후우짜든둥 책을 읽히고야 말겠다는 출판인들의 피땀 눈물, 굳은 의지가 여기까지 느껴집니다ㅋㅋ
도서전 너무 기대되네요🎉🎉
@녹터나 58
2026년 6월 23일 3:42 오후와 요즘 콜라보 너무 창의적이고 신기하네요... 키링 탐나요
@user-hx5tx9rr7w 54
2026년 6월 23일 3:18 오후일년이 참 빨라요 😂
@dusk_still 17
2026년 6월 23일 2:27 오후이번에 처음으로 갑니다! 직원분들 직접 만날 생각에 설렘,,
@eejleeworks 8
2026년 6월 23일 3:17 오후내일 만나요! (신난다)
@김정규-m5f 8
2026년 6월 23일 9:34 오후매년 다르게 준비하는 것도 엄청난 창작의 고통이겠네요
@dallo_come 8
2026년 6월 23일 2:17 오후액정클리너 무슨 일이에여!!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우주먼지같은존재 5
2026년 6월 23일 3:13 오후우왕!!!! 대바아아악!!!!💚
@김승연-b5p 5
2026년 6월 23일 2:32 오후한지책, 욕심나요~~넘 가보고 싶으네요~~미니북 키링도 선물용으로 좋을 거 같아요~~🥳📚✌️
@가시나-hs 3
2026년 6월 23일 4:04 오후오..굿즈 아이디어 좋다.
@violinf2639 3
2026년 6월 23일 6:48 오후이번 굿즈 다 진짜 예쁘네요.
@pavelafedotov 3
2026년 6월 23일 8:22 오후주말에 혜진과장님 보는게 꿈입니다
@코너_rk800 2
2026년 6월 23일 2:27 오후컵데코 대박..
@멈멈머-z1b 2
2026년 6월 23일 4:33 오후미니북 키링 온라인 판매는 안하시나요😢
@reblue0 2
2026년 6월 23일 7:19 오후수량 감당되시죠 제발..
@윤-e1m 2
2026년 6월 23일 8:25 오후저 민음사 유튜브 보고 처음으로 도서전 가봐요!!! 너무 기대되요❤
@HyunJiHuh 2
2026년 6월 23일 5:04 오후아부 언제나 화이팅!!!
@이진서-j2y 2
2026년 6월 23일 2:25 오후컵에 끼우는 굿즈도 있구나
@꾸덕꾸덕-r5y 2
2026년 6월 23일 5:20 오후부스에 접근만 해도 성공한거닷!
@young_sang8575 2
2026년 6월 23일 2:45 오후한지에디션 갖고 싶어요. 거기 못가는 저는 어쩌란 말입니꽈!!!!!
@hr5992 1
2026년 6월 23일 3:00 오후굿즈 귀엽다
@룰루랄라-e1t 1
2026년 6월 23일 8:45 오후지방에도 왔으면 ㅠㅠ
@jmin_luv 1
2026년 6월 25일 5:35 오후오늘 도서전에서 보고 깜짝놀람 화면이 두배임 아부님 여리여리 이쁨~~~♡
@Go_bookOnway 1
2026년 6월 23일 9:12 오후움 ...연차 낼까 하다가... 토욜 가요 ㅎㅎ
@carpediemming 1
2026년 6월 23일 6:32 오후민음사 도서전 굿즈들 너무 귀여워요🥺🥺
@jj_c4j2b 1
2026년 6월 23일 5:25 오후지방인들을 위해서 인터넷 판매도 해주세요ㅠㅠㅠㅠ
@yeonjjy6465 1
2026년 6월 23일 3:46 오후도서전은 가는데 민음사 부스 갈수있을지 초인기부스잖아요
@영원-l8v
2026년 6월 24일 10:25 오전아부.. 티셔츠 정보 좀 주세요.......
@emperor_lonrito
2026년 6월 23일 2:18 오후수량 넉넉히 부탁드려요!!
@빠밤빠바밤
2026년 6월 23일 3:05 오후아니 저 오늘의귀여움이랑 콜라보한 굿즈들 다 너무 기여워요;;;;;
@re42967
2026년 6월 23일 5:00 오후워터프루프북 너무 쪼아요❤❤❤
@ppostii
2026년 6월 23일 9:43 오후마지막 날에 가는데.. 재고 넉넉하게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번에 키링도 재고가 없어서 못샀거든요..ㅠㅠ 주말출근러는 슬픕니다..
@yrm9568
2026년 6월 23일 7:17 오후너무 기대돼요!!!!!
@도미노-o2g
2026년 6월 23일 7:09 오후ㅋㅋㅋㅋㅋㅋ캬캬캬 앗싸~~도서전~~
@밥상머리밥
2026년 6월 23일 11:45 오후이번에 해외 체류 중이라 못 가서 너무 아쉽네요😢 좋은 행사 되길 바라요❤
@아리-l4n
2026년 6월 23일 6:09 오후흐앙 ㅠㅠㅠ이번 도서전은 못가는데 ㅠㅠ 너무 아쉬워뇨ㅠㅠ
@wmm-h4j
2026년 6월 24일 10:47 오후오늘 도서전 가서 느낀 건 굿즈보단 한정판 도서가 훨씬 좋다는 것.. 민음사는 사람 꽉 차있다는 것.. 그리고 아부님은 실물파라는 것
@POCARI_89
2026년 6월 24일 3:41 오후아부님 왤케 오랜만인것같죠 보고싶었나봐요
@mn4400
2026년 6월 23일 9:26 오후민음사 너 무 좋 아 !!!
@sunny-yz1zu
2026년 6월 24일 7:19 오전이후에 온라인으로도 풀어주세요~❤❤❤
@한두현-s4q
2026년 6월 23일 3:57 오후다 귀엽고 잘 만들었다.
@모트-p7z
2026년 6월 23일 6:16 오후❤❤❤
@파라오-u4v
2026년 6월 23일 4:38 오후지방에서도 살수 있다면ㅠㅠ
@레비XD
2026년 6월 23일 2:28 오후금요일에 갑니다!!
@spark8607
2026년 6월 23일 3:59 오후부실감자 너무 탐나요ㅠㅠㅠㅠㅠㅠㅠ
@user-kn2tu5tl7w
2026년 6월 23일 11:20 오후일요일에 가요!! 수량 넉넉히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