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관료가 주식 올라가거나 내려갈때 책임지고 돈을 물어줄것도 아니면서 무슨 오지랍...ㅉㅉㅉ 관료가 주가를 결정할 일은 아니지... 시장이 저절로 균형을 찾아갈걸... 대한민국 주가를 작살을 내버리고... 레버리지 투자자들을 물을 먹여버리냐... 혹시 인버스 투자하고 말폭탄 터트린거 아닌가 모르겠네... 지가 트럼프인가봐
일부 매체의 단순 단가 상승 프레임 너머, 글로벌 빅테크의 AI 인프라 고도화가 촉발한 최첨단 메모리 공급 부족과 이로 인한 빅테크 기업들의 마진 압박 역학을 날카롭게 파악한 분석입니다. 대외 매크로 변수 속에서 HBM 및 고대역폭 메모리 벨류체인이 확보한 독보적인 가격 협상권(ASP) 레버리지와 고정비 통제력을 하드 데이터로 명쾌하게 입증했습니다. 공급자 우위 시장 구조가 공고해지는 임계점 국면에서 다른 주주분들은 본인의 자본 비용 한계 안에서 현금 비중과 핵심 반도체 대장주들의 실질 포트폴리오 비율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통제하고 계시나요?
@jhlmedia2134 20
2026년 6월 23일 7:49 오후주식이 어떻게 될지 판단도 못하고 레버리지를 승인한 금융감독위원장은 자진 사퇴하라~~~
@vinhcho6689 14
2026년 6월 23일 6:49 오후한국의 기관투자자들은 시장기능에 전혀 도움이 되지않는 하이에나들이다.
@아나스타시스1 9
2026년 6월 23일 7:36 오후금감원, 금융정책에 능력이 없으면 방해는 하지 말아야지??
@훈-o3y 8
2026년 6월 23일 9:16 오후금강원장 사퇴해라
@jun126 5
2026년 6월 23일 8:08 오후지금 못사면 영원히 못산다
@제이-0 3
2026년 6월 23일 9:10 오후대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소중한 우리의 선생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CH신사임당 3
2026년 6월 23일 5:23 오후⭐정우영 대표님의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JKIMINVEST
@이로대디 3
2026년 6월 23일 6:48 오후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찌누프로 3
2026년 6월 23일 6:21 오후오늘도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jwpark1616 2
2026년 6월 23일 8:44 오후금감원장 기사 나고도, 오늘 개인들이 11조 매수했는데??
@moonih007 1
2026년 6월 23일 9:14 오후도박좋아하는 민족....주식도도박이라고 볼수있는데 레버리지는 좀 과한거였음 돈버는 사람보다 잃은사람이 많고~ 돈빌려서 하는 사람들 피해가 더 클듯....내돈갖고 해도 눈물찔금 나는데 그들은 어쩌겠나? 미 이란전쟁만큼 아니 그후에도 큰 손해로 철컥내려왔지만 기다려야지요~
@나락-l4o 1
2026년 6월 23일 8:09 오후입닫아라
@정치포커스TV-v3v 1
2026년 6월 23일 9:12 오후당신은 개미피해자 양산하지 말고 가족들끼리 비공개로 방송하소...
@자연철학자 1
2026년 6월 23일 10:08 오후감사합니다 ^^
@정관찰-p8z 1
2026년 6월 23일 10:16 오후아니 관료가 주식 올라가거나 내려갈때 책임지고 돈을 물어줄것도 아니면서 무슨 오지랍...ㅉㅉㅉ 관료가 주가를 결정할 일은 아니지... 시장이 저절로 균형을 찾아갈걸... 대한민국 주가를 작살을 내버리고... 레버리지 투자자들을 물을 먹여버리냐... 혹시 인버스 투자하고 말폭탄 터트린거 아닌가 모르겠네... 지가 트럼프인가봐
@chamisle80 1
2026년 6월 23일 10:21 오후ㅋㅋ 일이 벌어지기 전에 알려줘라
유튜버들 맨날 뒷북 ㅋㅋ
@신용마스터
2026년 6월 23일 10:03 오후일부 매체의 단순 단가 상승 프레임 너머, 글로벌 빅테크의 AI 인프라 고도화가 촉발한 최첨단 메모리 공급 부족과 이로 인한 빅테크 기업들의 마진 압박 역학을 날카롭게 파악한 분석입니다. 대외 매크로 변수 속에서 HBM 및 고대역폭 메모리 벨류체인이 확보한 독보적인 가격 협상권(ASP) 레버리지와 고정비 통제력을 하드 데이터로 명쾌하게 입증했습니다. 공급자 우위 시장 구조가 공고해지는 임계점 국면에서 다른 주주분들은 본인의 자본 비용 한계 안에서 현금 비중과 핵심 반도체 대장주들의 실질 포트폴리오 비율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통제하고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