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은 주식이 아니다. 금은 자식이다. 특별한 일이 없다면 계속 보유하면서 더 모아야 한다. 목표가니 뭐니 떠드는 것들, 그냥 우습게 여기면서 적금 붓듯이 차분히 사 모으면 된다. 떨어지면 얼른 사고 / 보합으로 가면 귀여워서 또 사고 / 올라가면 대견해서 또 사면 된다. 막판과 말년에는 그 어떤 자식보다 최고의 효자가 된다.
🤔 "수십억 건물 없는 초보도, 바쁜 직장인도 진짜 가능할까요?" 실제 수강생분들의 후기가 증명합니다. 투잡 뛸 시간조차 없던 40대 외벌이 직장인, 노후가 막막하셨던 60대 은퇴 시니어, 경력 단절로 눈앞이 캄캄했던 전업 주부까지! 대표님의 노하우를 만나 수익의 판도가 180도 바뀌었습니다.
💡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위험한 투자가 아닙니다. 대기업 상권 전문가 출신의 '데이터 분석'으로 바쁜 분들도 하루 30분이면 충분합니다.
내 피 같은 원금을 안전하게 지키는 '하자 매물 포착법' 철저한 데이터 분석으로 '이기는 입지 선점' 자면서도 내 통장에 돈이 꽂히는 '무인 자동화 시스템 구축'
🛡 [선착순 한정] '하루 30분 일하고 월급 버는 공간사업의 모든 것' 무료강의 👉 [무료강의 신청 링크:https://m.site.naver.com/2aKtR] ⏳ 몸 버려가며 시급 받는 부업은 끝났습니다. 이제는 시스템이 일하게 만드세요! (💸 내 본업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는 동안에도 현금흐름을 만드는 100% 무인 자동화)
📚 무료강의 수강생분들께만 드리는 특별 혜택 ✅ 공간사업 핵심 노하우 VOD 강의 (총 6강, 공간사업의 뼈대 완성) ✅ 8천 명 규모 [공사사] 공간 창업 커뮤니티 초대 ✅ 하루 30분, 예약부터 청소까지 스마트폰으로 끝내는 100% 무인 비법 ✅ 소자본으로 '방구석 건물주'가 되어 경제적 자유를 이룬 방법 ✅ 단기임대 수익 시뮬레이터 제공
금은 원래, 투자대상이. 아닙니다. 주식처럼 생각하면 큰 오산. 금이라는것은, 예물, 선물, 그외 기념비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기 백일 이나 돓 반지 해줄때 비싸다고 안해 줍니까? 운동선수 1등 했는데 비싸다고 금 메달 안줍니까? 금을 투자 대상으로 보는 자체가 잘못된것이라 봅니다.
@박주연-m1w 27
2026년 6월 23일 7:29 오후정말 걱정 안합니다 전 계속 지속적으로 사들이고 있어요 맨처음 믿고 샀을때 34만원 부터 시작했으니 떨어진것이 아니라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은은 고점에서 사서 많이 떨어졌는데 가지고 버티면 오른다 생각하고 그냥 있어요
@배재순-z8q 25
2026년 6월 23일 8:35 오후금값이 떨어지면 사야지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우루루 몰려가서 사면 금값이 오르지요 ㅡㅡ당연 금은 조용할때 사야합니다요 😊
국민들은 예전처럼 바보 아닙니다😊근데 금값이 너무 올라 살수가 없어서 못 사고 있을뿐입니다😅
@꿀주부-h1g 20
2026년 6월 23일 9:44 오후이제 오를일만 남았어요~
바닥은 여기까집니다~
@이온구-l1k 14
2026년 6월 23일 6:55 오후약간하락내지 횡보하다가 8월부터 서서히 오를듯해요
@kwanghyeon-c1c1r 13
2026년 6월 23일 11:06 오후떨어지면 더 떨어질까 못사고
오르면 너무 올라서 못사고
그건 투자가 아님..거친 파도없이
잔잔한 평화도 없다.
@park66872003 10
2026년 6월 23일 7:28 오후투자는 본인판단
단 한가지는 지긋히❤❤
기다리면 무엇이든 오름
@검객-d8e 10
2026년 6월 24일 3:15 오전금은 주식이 아니다. 금은 자식이다. 특별한 일이 없다면 계속 보유하면서 더 모아야 한다.
목표가니 뭐니 떠드는 것들, 그냥 우습게 여기면서 적금 붓듯이 차분히 사 모으면 된다.
떨어지면 얼른 사고 / 보합으로 가면 귀여워서 또 사고 / 올라가면 대견해서 또 사면 된다.
막판과 말년에는 그 어떤 자식보다 최고의 효자가 된다.
@갈지말지 9
2026년 6월 23일 8:09 오후이분 예언이 기가 막히긴 함...은값 오르는 거랑 6월 하락장 귀신같이 맞춤ㅋㅋㅋ
@CH신사임당 8
2026년 6월 23일 1:36 오후🚨[👇전국 70개 지점 대표 '저스트두일'의 2026 소자본 공간사업 무료특강👇]🚨
https://m.site.naver.com/2aKtR
🤔 "수십억 건물 없는 초보도, 바쁜 직장인도 진짜 가능할까요?"
실제 수강생분들의 후기가 증명합니다.
투잡 뛸 시간조차 없던 40대 외벌이 직장인, 노후가 막막하셨던 60대 은퇴 시니어, 경력 단절로 눈앞이 캄캄했던 전업 주부까지! 대표님의 노하우를 만나 수익의 판도가 180도 바뀌었습니다.
💡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위험한 투자가 아닙니다.
대기업 상권 전문가 출신의 '데이터 분석'으로 바쁜 분들도 하루 30분이면 충분합니다.
내 피 같은 원금을 안전하게 지키는 '하자 매물 포착법'
철저한 데이터 분석으로 '이기는 입지 선점'
자면서도 내 통장에 돈이 꽂히는 '무인 자동화 시스템 구축'
🛡 [선착순 한정] '하루 30분 일하고 월급 버는 공간사업의 모든 것' 무료강의
👉 [무료강의 신청 링크:https://m.site.naver.com/2aKtR]
⏳ 몸 버려가며 시급 받는 부업은 끝났습니다. 이제는 시스템이 일하게 만드세요!
(💸 내 본업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는 동안에도 현금흐름을 만드는 100% 무인 자동화)
📚 무료강의 수강생분들께만 드리는 특별 혜택
✅ 공간사업 핵심 노하우 VOD 강의 (총 6강, 공간사업의 뼈대 완성)
✅ 8천 명 규모 [공사사] 공간 창업 커뮤니티 초대
✅ 하루 30분, 예약부터 청소까지 스마트폰으로 끝내는 100% 무인 비법
✅ 소자본으로 '방구석 건물주'가 되어 경제적 자유를 이룬 방법
✅ 단기임대 수익 시뮬레이터 제공
@정철최-t8k 7
2026년 6월 23일 11:26 오후내생각은 오르땔 사는게 맞는거거 같아요 전쟁나도 떨어지고 나라가 반토막나도 떨어지고 미국영국 조정심하게 하나보네 뭐 계속떨어지지 계속 기다리다가 지하100미터 내려갈게 구입해도 늦이 않아요 난 120달러에 다팔고 현금이빠이 쌓아놓고 30달러 까지 내려갈때까지 한예세월 기다리고 있지
@최용호-p7s 7
2026년 6월 23일 6:26 오후그래서 올라요? 내려요?
@위를봐-t7p 6
2026년 6월 23일 6:37 오후하반기 두차례 금리인상 예정이랍니다. 앞으로 20퍼센트 추가하락 예정이네요.
@임마누엘-h7z 6
2026년 6월 24일 8:13 오전금이나 주식이나 큰손들의 장난질에 개미만 죽지ㆍ
@팔이피플-w8p 6
2026년 6월 24일 9:17 오후당분간 금값 떨어져요!!!! 금쟁이들한테 속으면 않됩니다. 금리 오르는데 금값이 오른다?? 에휴~~~~~ 금값은 쌀때 사세요!!!
@차주헌-e8u 5
2026년 6월 23일 7:09 오후항상 감사합니다,,,,
@비비안-t2v 5
2026년 6월 24일 6:01 오후상황에 따라 말이 바뀌네요....
@김라라-j8s 5
2026년 6월 23일 9:43 오후최대표님만 적중했습니다 . ❤
@정경현-w7f 5
2026년 6월 24일 1:51 오전금은끝났다
@Coolguy0409 4
2026년 6월 23일 6:04 오후계속 하락이라 무섭네요
@로렐드 4
2026년 6월 23일 7:28 오후금이 공포영화여 맬 무섭대
@최미옥-o6p 4
2026년 6월 23일 10:36 오후감사합니다.
@산들바람-u6l 3
2026년 6월 24일 11:40 오전70까지만. 내려온나. ㅡ ㅈㅅ하지만 그럼. 매수합니다
@yeun-b1k 3
2026년 6월 23일 10:41 오후저번달 15일 이후 오른다해서 샀는데 내리네요
자기 혼자 판단해야할듯요
@박성희-c3r 3
2026년 6월 23일 8:36 오후중 하반기 까진 더 내리지안을까요
@야채의하루 2
2026년 6월 24일 7:43 오전매날무섭데요
@KK-tx4fm 2
2026년 6월 24일 4:23 오후금값이 최근 몇년간 상반기는 하락횡보하고 하반기에 주로 상승하더라구요. 지금 쳐맞을 악재는 거의 맞은 거 같습니다. 전쟁. 금리인상. 반도체랠리 등. 하반기엔 다시 상승할 거같아요
@이수복-l7r 2
2026년 6월 24일 4:25 오전금은 원래, 투자대상이. 아닙니다. 주식처럼 생각하면 큰 오산. 금이라는것은, 예물, 선물, 그외 기념비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기 백일 이나 돓 반지 해줄때 비싸다고 안해 줍니까? 운동선수 1등 했는데 비싸다고 금 메달 안줍니까? 금을 투자 대상으로 보는 자체가 잘못된것이라 봅니다.
@아빠백원만-u5k 2
2026년 6월 24일 2:45 오전금장사가 뭘안다고ㅋㅋㅋ. 30년
@MoonGooHEO 2
2026년 6월 24일 12:29 오전달러 강세때문에 금값이 오르긴 시기상조인듯
@선택과집중-v7d 2
2026년 6월 24일 9:50 오전금은 올해는 더 내려간다고 합니다
세월이 지나면 금이 오르긴 하지만 현재 2026년-2027년은 보합 및 약하강 100% 확실합니다
희망고문에 살지들 마시구요
저는 참고로 24k골드바 2개+135돈
실버바 20kg 보유중인 사람입니다
@roselavida1147 2
2026년 6월 25일 1:25 오전헛소리좀 그만해라 금은방니들은 중간에 중개비로 처먹고 재고오르면 처먹우니까 금값오른다고 주구장창 주장하지
@토파즈-c7m 2
2026년 6월 23일 6:43 오후아직 매수 하면 안돼요 !
@kygsrr 1
2026년 6월 23일 7:10 오후제목 좀 바꿔요. 맨날 무섭대.
@뿌_bboo 1
2026년 6월 23일 6:57 오후찐부자들 다물렸네ㅋㅋ다 15%이상손해보고있겠네 ㅋㅋ
미국 지수 1%빠져도 요 꼴인데
10%빠지면 골드 2000 실버 30달라 되것다ㅋㅋ골드 실버는 망했다
@베사니아 1
2026년 6월 25일 1:45 오전이런 방송 보구 지난 고점에 산사름들 지금 - 29%. 현물 구매했으면 거래세 10%, 김치프리미엄 -6% 등 총 -40% 상태. 그리고도 더 내려간다.
무서운 세상이내. 조회수만 빨면 된다는 거지.
@장장-b5v 1
2026년 6월 25일 11:34 오전저는 꾸준히 매수합니다 조금씩요
@혜정최-f5d 1
2026년 6월 25일 2:17 오후지금도 살려니 90마넌인데..?!
@jangho25 1
2026년 6월 23일 8:03 오후지금 4200 깨지려는데요 ㅠㅠ
@초리소 1
2026년 6월 23일 7:46 오후일반인이신가? 이런 영상에 남길만한 정보가 있습니까? 열심히 끝까지 들어는 봤다만. 당황스럽게 얻어갈 게 없네.
@베사니아 1
2026년 6월 25일 1:42 오전조회수 빨아먹고, 출연요도 받고, 장사하는 사람은 금팔아서 좋고.
이것 믿고 구매했다 피보는 시청자 아랑곳 없다 이거지.
@L라온호텔
2026년 6월 25일 4:53 오후4만원 시절부터 금을 모아온 사람으로써...하나만 이야기한다..멀리보고 아무리 짧아도 10년은 보아라
@yogudait
2026년 6월 24일 3:07 오후그냥 점쟁이를 해라
@차혜정-u7u
2026년 6월 25일 9:49 오전금난다 진짜 너무 손실이 커서 몇 년은 들고 있어야 회복할 듯ㅠㅠ
@L라온호텔
2026년 6월 25일 4:50 오후쪼매 떨어지면 세상 무너진것 처럼 ....더 떨어지든 어째댓던 금은 오를수밖에 없는 이유..인류가 생긴이후 지금까지 올라왔다 간단함
@베사니아
2026년 6월 25일 1:40 오전방송하고 1일 만에 -2.6% 떨어져 4038. 한때 4000도 깨졌다. 이제 중요 정항선 3929 코앞이다.
요거 깨지면 정항선이 없다. 쭉 내려가 3490까지.
이런 상황에 근투자 하라고 방송하는 사람이나 내보내는 방송이나. ㅠㅠ
@슈퍼챗감사
2026년 6월 25일 9:19 오전금거래하는 상인들의 금현물 무지성 매수영상 조심 또 조심. 금은 가치가 있지만 프리미엄에 부가세 또 그들의 마진까지 더해서 사면 폭락시 너무 힘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