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데가르송 레드와펜 라운드 반팔 5만원대 (시그니처 로고, 커플룩 추천) 캣티컬렉션 플렉스모션 진공청소기 (BLDC모터, 배터리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노조 땜에 지금은 들어가지 마세요 진작에 팔아야 하는데 유튜브 에서 120만원상한가 애기해서 씻발 마이너스 30%그만 희망고문 하지마세요
삼성 하이닉스에서 돈벌다 현대 들어오자마자 손해보기시작해 이젠 복구불가 이젠 실적주만한다
사지마세요 손절함 ,,두산도있음
지금이 기회니 매수하라며 이틀 뒤 상승이 온다더만 다음날 전화와서 50% 매도하고 다른거 사라고 유도하던 유투버가 있던데 이런거 믿을게 못됌~ 본인들도 모름
👕 꼼데가르송 시그니처 레드와펜 반팔 꾸안꾸룩 5만원대🔥 🧹 강력한 흡입력에 배터리 교체까지 가능한 진공청소기 7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기다리지마라 그래야 올라
2억 손실중 ㅜㅠ
지금 로봇주 드가면 개망해요
지금이라도 빨리 반도체로 갈아타는 게 원상복구 가능하지만 그대로 있으면 불가합니다. 잡주~ 곧 노조파업 예정수익 30% 주라. ~~~로봇 미래 예상이지실적이 없음.
아직 대학생이라 돈이 많지도 않고, 그냥 떨어지든 올라가든 여윳돈 생길 때마다 계속 넣는 적립식 투자 중입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이끄는 기업은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삼성, 현대라 생각하기에 이들을 믿고 적립식으로 꾸준히 넣다보면 언젠가 터질 거라 믿어요!!
75층이라 70와도 손해 ㅋㅋㅋ
69층 나오면 바로탈출한다
이런
현대차는1%로못오르고밑에서빌빌입니다절대사지마세요
책 광고와 채널 광고 절실하게 하는 인간은 믿음이 안 간다 ㅋ 자기채널 홍보를 오지게 하네
100?120?50이나가라그래
젤속썩이고아래서빌빌대는게현대그룹이네요
흉기차 사느니 삼전닉스 사겠다.특히 닉스는 나스닥 상장 호재다.흉기차 노조놈들 때문에 30만원도 가겠네!!
믿지마세요
현대차 유튜버한데 돈준듯..존자 미는데 실제 실적은 20프로 아작나서 70만원에서 50 ㅋㅋㅋㅋㅋㅋ 꺼져
파업은요?
다아는얘기 ㅋ ㅋ
에휴 이사람은 100퍼 삼전닉스 매수했네 무조건 반도체 수급 빠져야 현대차든 다른 국장 주식들이 살수있다
1%로도못올라요
이런 종목 추천 영상 보고 사는 호구 없지 ?
사지마세요
대체 왜 이런 (로봇)실적없는 꿈주에 목매고 있습니까? 바로 옆에 삼전닉스 라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주식을 놔두고 말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현차 잠시 발담궛다가 피만봣지그때도 똑같앗다 시작이라고 이제 절대 안들어간다.테슬라 부터 똥싸고잇는데, 현차 따위가
50이나지키라그래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강채웅 22
2026년 6월 24일 7:40 오후노조 땜에 지금은 들어가지 마세요 진작에 팔아야 하는데 유튜브 에서 120만원상한가 애기해서 씻발 마이너스 30%그만 희망고문 하지마세요
@곽정환-k2m 11
2026년 6월 24일 7:30 오후삼성 하이닉스에서 돈벌다 현대 들어오자마자 손해보기시작해 이젠 복구불가
이젠 실적주만한다
@realmenim 9
2026년 6월 24일 6:34 오후사지마세요 손절함 ,,두산도있음
@kunni0501 5
2026년 6월 24일 8:19 오후지금이 기회니 매수하라며 이틀 뒤 상승이 온다더만 다음날 전화와서 50% 매도하고 다른거 사라고 유도하던 유투버가 있던데 이런거 믿을게 못됌~ 본인들도 모름
@CH신사임당 5
2026년 6월 24일 2:31 오후👕 꼼데가르송 시그니처 레드와펜 반팔 꾸안꾸룩 5만원대🔥
🧹 강력한 흡입력에 배터리 교체까지 가능한 진공청소기 7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고유명수-b1t 4
2026년 6월 24일 9:09 오후기다리지마라 그래야 올라
@실버-p6i 3
2026년 6월 24일 8:01 오후2억 손실중 ㅜㅠ
@승태한-z5b 3
2026년 6월 24일 7:18 오후지금 로봇주 드가면 개망해요
@남기용-r3l 2
2026년 6월 24일 8:10 오후지금이라도 빨리 반도체로 갈아타는 게
원상복구 가능하지만 그대로 있으면
불가합니다. 잡주~ 곧 노조파업 예정
수익 30% 주라. ~~~로봇 미래 예상이지
실적이 없음.
@user-pw8xj9je5p 2
2026년 6월 24일 9:51 오후아직 대학생이라 돈이 많지도 않고, 그냥 떨어지든 올라가든 여윳돈 생길 때마다 계속 넣는 적립식 투자 중입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이끄는 기업은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삼성, 현대라 생각하기에 이들을 믿고 적립식으로 꾸준히 넣다보면 언젠가 터질 거라 믿어요!!
@sicaya45 1
2026년 6월 24일 7:56 오후75층이라 70와도 손해 ㅋㅋㅋ
@말차랏떼 1
2026년 6월 24일 8:00 오후69층 나오면 바로탈출한다
@Freedom-b4s 1
2026년 6월 24일 7:16 오후이런
@쟈스민-b8w 1
2026년 6월 24일 9:53 오후현대차는1%로못오르고밑에서빌빌입니다절대사지마세요
@JaewonLee-b1b 1
2026년 6월 24일 8:35 오후책 광고와 채널 광고 절실하게 하는 인간은 믿음이 안 간다 ㅋ 자기채널 홍보를 오지게 하네
@쟈스민-b8w
2026년 6월 24일 9:57 오후100?120?
50이나가라그래
@쟈스민-b8w
2026년 6월 24일 9:54 오후젤속썩이고아래서빌빌대는게현대그룹이네요
@user-MiSuGAaRu_Star1
2026년 6월 24일 9:22 오후흉기차 사느니 삼전닉스 사겠다.
특히 닉스는 나스닥 상장 호재다.
흉기차 노조놈들 때문에 30만원도 가겠네!!
@쟈스민-b8w
2026년 6월 24일 9:51 오후믿지마세요
@조익명-y4v
2026년 6월 24일 9:43 오후현대차 유튜버한데 돈준듯..존자 미는데 실제 실적은 20프로 아작나서 70만원에서 50 ㅋㅋㅋㅋㅋㅋ 꺼져
@alexryu957
2026년 6월 24일 8:44 오후파업은요?
@명선김-q7y
2026년 6월 24일 9:38 오후다아는얘기 ㅋ ㅋ
@craftnatureul4vg
2026년 6월 24일 8:51 오후에휴 이사람은 100퍼 삼전닉스 매수했네 무조건 반도체 수급 빠져야 현대차든 다른 국장 주식들이 살수있다
@쟈스민-b8w
2026년 6월 24일 9:51 오후1%로도못올라요
@장빵쟁이
2026년 6월 24일 8:28 오후이런 종목 추천 영상 보고 사는 호구 없지 ?
@쟈스민-b8w
2026년 6월 24일 9:51 오후사지마세요
@futura101-r5n6x
2026년 6월 24일 10:27 오후대체 왜 이런 (로봇)실적없는 꿈주에 목매고 있습니까? 바로 옆에 삼전닉스 라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주식을 놔두고 말입니다.
@엘프마법사-v
2026년 6월 24일 6:57 오후잘보고 갑니다
@skinglee8709
2026년 6월 24일 9:41 오후현차 잠시 발담궛다가 피만봣지
그때도 똑같앗다 시작이라고
이제 절대 안들어간다.
테슬라 부터 똥싸고잇는데, 현차 따위가
@쟈스민-b8w
2026년 6월 24일 9:57 오후50이나지키라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