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데가르송 레드와펜 라운드 반팔 5만원대 (시그니처 로고, 커플룩 추천) 캣티컬렉션 플렉스모션 진공청소기 (BLDC모터, 배터리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저도 내일 주식 알려드리겠습니다오를 수 도 있고 내릴 수 도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성실함 인정~~근데 내용은 알맹이가 없음매일 똑같은말 길게 늘어뜨림 유가 금리인하 장인은해장임
매일이 그냥 상상도 못할 일의 연속인 채널.
안돼죠~, 끝물이라니 누가?이번달 초에 들어와 2번폭락장 맞고 이젠 내리면 줍줍해요~.
바른 길 인도하는분.세상일은. 늘. 변동성속에 산다.결정은 이런 좋은분 만나 자기결정으로 간다.많은. 것 배우면서 잘 가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또 개설레발깐다
4분기 실적 까진 봐야죠🎉🎉🎉
.김치국물 너무 마시면 안된다 급하게 오르면 급하게 내릴수도 있는법
저기나오는 종목 매수순간 마이너스다
👕 꼼데가르송 시그니처 레드와펜 반팔 꾸안꾸룩 5만원대🔥 🧹 강력한 흡입력에 배터리 교체까지 가능한 진공청소기 7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이랫다저랫다 말바꾸기대장이가
실적이 작아서 떨어지니 지난일 이야기꾼 주식전문가들 유튜브들 ai가 더정확하다 ai는 돈이 필요하지않으니 거짓말은 하지 않는다
어제는 개난리드니 오늘은 좀 낫군요. 무서워서리
이런 소리 나오면 곧 팔 때가 되었다는 말이제? 그자
모 맨날 ㅋㅋ 상상도 못한일이래 ㅋㅋㅋ 차라리 상산 반대라 하는게
금리 내린다고 ㅈ한달넘게 떠들더니 제약바이오 사라 짖더니 안되니까 변경 세치 혀로 여러사람 힘들게하지마
누가결과물 분석하래.
애플이 1주당 3만달러인거 감안하면 삼전은 아직도 싸다
내일 상상도 못할 어떤 일이 터지는겁니까?
이창대씨 유투브 채널 몇개 운영? 어느 채널 봐야 할지요?
감사합니다
어디 회사 대표 입니까?
30분 영상 다 보시고 이해하신분...5초 컷으로 해석 좀...내일 올라? 내려? 10,000. 가? 안가?
안트로젠은 어떻게 보시는지요?
LlG디스플레이는 어떤가요ㅠㅠ
하락 시작도 안했다고 했는데 계속 떨어진다고 했잖아요 그럼지금방송은
좀 신중햇으면 하네요
코스닥은 절대 하면 안돼!빨리 돈들 빼시요
내일 아침 상상도 못할일 터집니다. 초급락.
또. 3년 간다 너두. 알지. 한국 주식
이창제약 바이오
뭘 뻑하믄 상상 못한일? 낚시질 좀 그만 해라
뻥ㆍ 완전 뻥 어떤새끼도 장담못하는데 그누가 알리오 ㅈ꼴리는데로 가는거야
이양반은 제약바이오 전문이네 ㅋㅋ
뻥까고 있네
수고많으십니다 감사드립니다 홧팅입니다 응원합니다
마이크론보다.삼성 실적이 더 잘나옵니다 7월에 ㅋㅋ
어제 무서워서 혼났어요.하닉 단타하려구 (몇일동안계속 시초에내리고 바로 올라가는 패턴이길래 )시초에 냉큼샀다가 물려버렸네요.급락장일줄이야......8층이예요. ㅠㅠ
제약바이오 etf 사면 되겠네
고생많으십니다 늘 감사하게 듣고 있습니다채비 종목을 알고싶습니다-58.8%입니다종목 간단하게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정말이요
안녕하세요! 이메일 DM으로 협업 제안을 보내드렸어요. 메시지 요청함을 확인해 주세요.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
요즘 국장은 하루 하락, 하루 상승, 맨날 그냥 상승한다고 떤지면 그 사람 정확률은 50%임ㅋㅋㅋ 숩다 수워
감사합니다 ~
ㅠ
주식 ᆢ너무힘들어요
수고하셨어요
장읹님 화학과철강은 어떻게 되나요?
매일매일 애쓰십니다 힘내세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231-b4h 61
2026년 6월 24일 7:20 오후저도 내일 주식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를 수 도 있고 내릴 수 도 있습니
다 이상입니다
@달님-j1n 13
2026년 6월 24일 5:45 오후성실함 인정~~
근데 내용은 알맹이가 없음
매일 똑같은말 길게 늘어뜨림
유가 금리인하 장인은해장임
@whitleysouth7606 13
2026년 6월 24일 7:11 오후매일이 그냥 상상도 못할 일의 연속인 채널.
@황윤정-p3d 10
2026년 6월 24일 4:51 오후안돼죠~, 끝물이라니 누가?
이번달 초에 들어와 2번폭락장 맞고 이젠 내리면 줍줍해요~.
@봄보헤미안 6
2026년 6월 24일 7:06 오후바른 길 인도하는분.
세상일은. 늘. 변동성속에 산다.결정은 이런 좋은분 만나 자기결정으로 간다.
많은. 것 배우면서 잘 가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크고아름다운남자 5
2026년 6월 24일 5:11 오후또 개설레발깐다
@이상우-k7c6y 5
2026년 6월 24일 7:38 오후4분기 실적 까진 봐야죠🎉🎉🎉
@목수-l4n 5
2026년 6월 24일 5:46 오후.김치국물 너무 마시면 안된다 급하게 오르면 급하게 내릴수도 있는법
@형구김-h8h 4
2026년 6월 24일 5:17 오후저기나오는 종목 매수순간 마이너스다
@CH신사임당 4
2026년 6월 24일 2:46 오후👕 꼼데가르송 시그니처 레드와펜 반팔 꾸안꾸룩 5만원대🔥
🧹 강력한 흡입력에 배터리 교체까지 가능한 진공청소기 7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양산갈매기-m8i 3
2026년 6월 24일 5:30 오후이랫다저랫다 말바꾸기대장이가
@가더라-f7k6q 3
2026년 6월 24일 5:36 오후실적이 작아서 떨어지니 지난일 이야기꾼 주식전문가들 유튜브들 ai가 더정확하다 ai는 돈이 필요하지않으니 거짓말은 하지 않는다
@김은경-u6n1w 2
2026년 6월 24일 9:17 오후어제는 개난리드니 오늘은 좀 낫군요. 무서워서리
@꺼쩐필 2
2026년 6월 24일 4:59 오후이런 소리 나오면 곧 팔 때가 되었다는 말이제? 그자
@리치-g3x 2
2026년 6월 24일 8:18 오후모 맨날 ㅋㅋ 상상도 못한일이래 ㅋㅋㅋ 차라리 상산 반대라 하는게
@TV-pw1cq 2
2026년 6월 24일 8:35 오후금리 내린다고 ㅈ한달넘게 떠들더니 제약바이오 사라 짖더니 안되니까 변경 세치 혀로 여러사람 힘들게하지마
@금학산-o8z 2
2026년 6월 24일 5:02 오후누가결과물 분석하래.
@toytoy22331 2
2026년 6월 24일 6:10 오후애플이 1주당 3만달러인거 감안하면 삼전은 아직도 싸다
@jg_ruan 1
2026년 6월 24일 9:25 오후내일 상상도 못할 어떤 일이 터지는겁니까?
@이양혜-e7y 1
2026년 6월 24일 9:02 오후이창대씨 유투브 채널 몇개 운영? 어느 채널 봐야 할지요?
@김미숙-b4e5s 1
2026년 6월 24일 4:59 오후감사합니다
@puppy5659 1
2026년 6월 24일 8:38 오후어디 회사 대표 입니까?
@sin9932 1
2026년 6월 24일 8:57 오후30분 영상 다 보시고 이해하신분...
5초 컷으로 해석 좀...
내일 올라? 내려? 10,000. 가? 안가?
@김김정현-y8f 1
2026년 6월 24일 5:18 오후안트로젠은 어떻게 보시는지요?
@믿음.소망.사랑-o7d 1
2026년 6월 24일 4:45 오후LlG디스플레이는 어떤가요ㅠㅠ
@복덩아v6r 1
2026년 6월 24일 8:13 오후하락 시작도 안했다고 했는데 계속 떨어진다고 했잖아요 그럼지금방송은
@예송-m9s 1
2026년 6월 24일 6:04 오후좀 신중햇으면 하네요
@오름-m3IllIO 1
2026년 6월 24일 7:16 오후코스닥은 절대 하면 안돼!빨리 돈들 빼시요
@marinecity2996 1
2026년 6월 24일 8:01 오후내일 아침 상상도 못할일 터집니다. 초급락.
@준수-x4x 1
2026년 6월 24일 8:41 오후또. 3년 간다 너두. 알지. 한국 주식
@거두절미-x6y 1
2026년 6월 24일 6:03 오후이창제약 바이오
@wlsrhro 1
2026년 6월 24일 9:17 오후뭘 뻑하믄 상상 못한일? 낚시질 좀 그만 해라
@유태두-t6t 1
2026년 6월 24일 8:34 오후뻥ㆍ 완전 뻥 어떤새끼도 장담못하는데 그누가 알리오 ㅈ꼴리는데로 가는거야
@jjyu752 1
2026년 6월 24일 6:50 오후이양반은 제약바이오 전문이네 ㅋㅋ
@huchi_huchi 1
2026년 6월 24일 8:59 오후뻥까고 있네
@나스엘
2026년 6월 24일 7:10 오후수고많으십니다 감사드립니다 홧팅입니다 응원합니다
@glduzhekdy
2026년 6월 24일 8:44 오후마이크론보다.삼성 실적이 더 잘나옵니다 7월에 ㅋㅋ
@수영김-q8c
2026년 6월 24일 10:29 오후어제 무서워서 혼났어요.
하닉 단타하려구 (몇일동안
계속 시초에내리고 바로 올라가는 패턴이길래 )
시초에 냉큼샀다가 물려버렸네요.
급락장일줄이야......
8층이예요. ㅠㅠ
@올리브쥬스-19.5
2026년 6월 24일 6:34 오후제약바이오 etf 사면 되겠네
@임서영-k3k
2026년 6월 24일 9:26 오후고생많으십니다
늘 감사하게 듣고 있습니다
채비 종목을 알고싶습니다
-58.8%입니다
종목 간단하게 들려주세요
@happytree81
2026년 6월 24일 10:09 오후감사합니다😊
@고제선-g3o
2026년 6월 24일 8:01 오후정말이요
@capinsightassis
2026년 6월 24일 5:25 오후안녕하세요! 이메일 DM으로 협업 제안을 보내드렸어요. 메시지 요청함을 확인해 주세요.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
@신대현-b3m
2026년 6월 24일 9:35 오후요즘 국장은 하루 하락, 하루 상승, 맨날 그냥 상승한다고 떤지면 그 사람 정확률은 50%임ㅋㅋㅋ 숩다 수워
@김정화-g4f8q
2026년 6월 24일 8:57 오후감사합니다 ~
@조은영-h1w
2026년 6월 24일 8:20 오후ㅠ
@추경수-y2m
2026년 6월 24일 10:05 오후주식 ᆢ
너무힘들어요
@김경호-t9c7i
2026년 6월 24일 7:09 오후수고하셨어요
@전혜정-l1m
2026년 6월 24일 8:10 오후장읹님 화학과철강은 어떻게 되나요?
@호짱이3
2026년 6월 24일 9:03 오후매일매일 애쓰십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