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대표] 유튜브 [네모경제] 유튜브 [세모경제] ✔️촬영일: 6월 25일 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맨날 뒤집힌데 뭐가 뒤집히는데?후라펜이 뒤집히나?
주식장이 투기장으로 변해버린게에대해 책임을 져라~ 그렇지안아도 대한민국 주식장은 개관들 놀이터였는데 이제 완전히 투기판으로 만들어 개인들만 개피본다. 대한민국에 기업이 반도체뿐인가? 나라를 개판만드는것도 여러가지네~ 방산,조선,자동차,2차전지,바이오 대한민국에서 있으나마나한 사업들이다. 정부는 도대체 뭐하는건지.. 코스닥3000? 개가웃겠네. 코로나 시절로 돌아간건 코스닥 대한민국 뿐 이다
그냥 주식해도 기관,외인,세력들하고 전쟁하는 곳인데.. 그곳에서 개미들 90%는 손실 보는 곳인데.. 레버리지 etf서 2배 수익 내겠다는 주린이들이 정신 나간거지.. 판 깔아준 넘도 정신 나간 넘이고
언제 영상 제작했는지 좀 밝혀 줬으면~
주식은 벌든 이기든 자기 책임 아닌가
참 이상한게 개인들이 개피 본다고 난리인데 그럼 안사면 되잖아 사고 안사고는 본인들 맘인데 그리고 안사게 생겼냐 실적이 어마무시 한데 우리만 그러나 미국장 대만장 다 난리다 지금 증시 자체가 삼성과 하닉 실적이 어마무시하게 나오니 어쩔수가 없는 장이다 이걸 어떻게 하나
난 개이득 보는 중....버텨!!!
다들 아는 얘기 지커리지 말고...제목 이따위로 달지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하하하하
언제적 방송을 하고있냐 개념이
1번
어디가 이격도 5에서 10사이가 벌어졌냐? 20과 60이 벌어졌지?
낼 300 넘어갈거같은데..
하이닉스만 애기하네
하닉 1주 살려면 거의 300인데, 하닉레버리지80개 사면 거의 300이다. 근데 주가는 두배로 튄대는데 왜 하닉 사냐 레버리지 사는게 훨씬 좋은 상황인데.
ㅁ뭐... 20만대라...ㅎㅎ
바윗돌....나의 승리~~~~~~바로 익절.....다시 떨어지길...ㅋㅋ...떨어질땐 레버러지 상품때문에 가속도가 장난아님..조짐만 보이면 바로 던져야 함
주머니는 정보아는 짜파구리가 챙기고.....떡고물 수수료만 챙기는 거래소만 배불리는 주식.....알거지는 누가될까????나랏돈/아니 국민돈으로 작난치는정부...........부정선거사범은 사형이라든디....주가작난은 ?????? 책임지는넘 하나도 없고,,,,,,,,,,,,,ㅉㅉㅉㅉㅉㅉㅉㅉ
노가다꾼인 나도 돈벌어 춤추는 중이다
1
올 연말까지 삼전닉스 로 코스피 만포인터 넘어갑니딘
개쳐올라서 다 복구됐겠다
주식 양극화해소 못하면 민주당정권 망한다 ..
낚시는 싫다.. 정말.. ㅠ
알맹이가 없네
뭐~맨날 계란 후라이 뒤집어아니면 파전을뒤집어
뭐가 뒤집히나요? 망했네 2차전지
완전 도박판인데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누수N하수구911 34
2026년 6월 25일 4:27 오후맨날 뒤집힌데 뭐가 뒤집히는데?후라펜이 뒤집히나?
@youn3800 14
2026년 6월 25일 4:48 오후주식장이 투기장으로 변해버린게에대해 책임을 져라~ 그렇지안아도 대한민국 주식장은 개관들 놀이터였는데 이제 완전히 투기판으로 만들어 개인들만 개피본다. 대한민국에 기업이 반도체뿐인가? 나라를 개판만드는것도 여러가지네~ 방산,조선,자동차,2차전지,바이오 대한민국에서 있으나마나한 사업들이다. 정부는 도대체 뭐하는건지.. 코스닥3000? 개가웃겠네. 코로나 시절로 돌아간건 코스닥 대한민국 뿐 이다
@토토로-b6d 4
2026년 6월 25일 4:43 오후그냥 주식해도 기관,외인,세력들하고 전쟁하는 곳인데.. 그곳에서 개미들 90%는 손실 보는 곳인데.. 레버리지 etf서 2배 수익 내겠다는 주린이들이 정신 나간거지.. 판 깔아준 넘도 정신 나간 넘이고
@갤럭시-e7d 4
2026년 6월 25일 4:32 오후언제 영상 제작했는지 좀 밝혀 줬으면~
@edward2park-u9b 4
2026년 6월 25일 4:29 오후주식은 벌든 이기든 자기 책임 아닌가
@김재홍-n9z 4
2026년 6월 25일 5:47 오후참 이상한게 개인들이 개피 본다고 난리인데 그럼 안사면 되잖아 사고 안사고는 본인들 맘인데 그리고 안사게 생겼냐 실적이 어마무시 한데 우리만 그러나 미국장 대만장 다 난리다 지금 증시 자체가 삼성과 하닉 실적이 어마무시하게 나오니 어쩔수가 없는 장이다 이걸 어떻게 하나
@꾸잉-o3x 4
2026년 6월 25일 4:29 오후난 개이득 보는 중....버텨!!!
@메텔-z3k 4
2026년 6월 25일 5:04 오후다들 아는 얘기 지커리지 말고...제목 이따위로 달지 말고...
@황금빛자루 3
2026년 6월 25일 4:46 오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하하하하
@깐돌이-k5m 2
2026년 6월 25일 4:43 오후언제적 방송을 하고있냐 개념이
@김태환-f8x 1
2026년 6월 25일 4:17 오후1번
@davidlee8908 1
2026년 6월 25일 5:19 오후어디가 이격도 5에서 10사이가 벌어졌냐? 20과 60이 벌어졌지?
@JJ-ge3cr 1
2026년 6월 25일 4:57 오후낼 300 넘어갈거같은데..
@이용윤-b2n 1
2026년 6월 25일 4:17 오후하이닉스만 애기하네
@JJ-ge3cr 1
2026년 6월 25일 4:56 오후하닉 1주 살려면 거의 300인데, 하닉레버리지80개 사면 거의 300이다. 근데 주가는 두배로 튄대는데 왜 하닉 사냐 레버리지 사는게 훨씬 좋은 상황인데.
@송여사-f7u
2026년 6월 25일 5:57 오후ㅁ뭐... 20만대라...ㅎㅎ
@DanielBCChoi
2026년 6월 25일 4:41 오후바윗돌....나의 승리~~~~~~바로 익절.....다시 떨어지길...ㅋㅋ...떨어질땐 레버러지 상품때문에 가속도가 장난아님..조짐만 보이면 바로 던져야 함
@김진황-f6b
2026년 6월 25일 4:29 오후1번
@user-rx1kx7dv8k
2026년 6월 25일 4:52 오후1번
@이동철-r7r
2026년 6월 25일 6:20 오후주머니는 정보아는 짜파구리가 챙기고.....떡고물 수수료만 챙기는 거래소만 배불리는 주식.....
알거지는 누가될까????
나랏돈/아니 국민돈으로 작난치는정부...........
부정선거사범은 사형이라든디....주가작난은 ?????? 책임지는넘 하나도 없고,,,,,,,,,,,,,ㅉㅉㅉㅉㅉㅉㅉㅉ
@sigol100su
2026년 6월 25일 4:53 오후노가다꾼인 나도 돈벌어 춤추는 중이다
@젊은사슴
2026년 6월 25일 5:53 오후1
@sangwoopark1792
2026년 6월 25일 5:53 오후올 연말까지 삼전닉스 로 코스피 만포인터 넘어갑니딘
@보통사람-y2e
2026년 6월 25일 4:44 오후개쳐올라서 다 복구됐겠다
@석천-g7p
2026년 6월 25일 6:03 오후주식 양극화해소 못하면 민주당정권 망한다 ..
@미소천사-l9z
2026년 6월 25일 5:38 오후낚시는 싫다.. 정말.. ㅠ
@흰수염고래-c2b
2026년 6월 25일 4:50 오후알맹이가 없네
@보영정-f2y
2026년 6월 25일 4:21 오후1
@jch잘해봐
2026년 6월 25일 5:22 오후뭐~맨날 계란 후라이 뒤집어
아니면 파전을뒤집어
@AI명품인생
2026년 6월 25일 6:09 오후1
@부환한
2026년 6월 25일 5:24 오후뭐가 뒤집히나요? 망했네 2차전지
@셍쥐-k2s
2026년 6월 25일 5:20 오후완전 도박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