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의 매도물량 폭탄을 개미들이 받아왔는데. 오늘은 개인도예상과달리 매도세가강했는데, 이를 기관이 받아쳐 상승장을 주도했다. 코스피는 상승했지만 오늘 내용은 매우좋지않았다. 1.외국인이 최고점에서 리밸런싱 할수있도로 기관이 호구짓 제대로 했다. 2.마이크론 실적호재로 어닝서프라이즈 불장에서 예상과달리 그동안 외국인들의 투매를 온몸으로 방어했던 개미들도 매수세보다 매도세가 더 강했던 것은 빛투한 개미들의 실탄이 다 떨어진거 아닌가 한다. 3.더심각한것은 오늘같은 불장에서 연기금등 기관은 매도리밸런싱으로 과열된 코스피를 진정시켜야 하는데 오히려 과도한 매수로 불을 지피고 빛투하는 악성개미들에게,하락장이 와도 기관이 알아서 받쳐줄것이란 안좋은 시그널을 주어 빛투족들을 더 무모하게 만들것이다.
@1sangshorts 65
2026년 6월 25일 3:25 오후마이크론 다 떨어진다며 ㅡㅡ 겁나 쳐 올랐다
@이종현-u3w6q 47
2026년 6월 25일 3:23 오후어째 한달전에도 지옥시작이라더니 또 지옥시작이라고 하고...지겹다 저 제목
@IT-ey2su 44
2026년 6월 25일 3:24 오후제목 어그로좀 그만 하시죠.
@윤슬-q8v4h 30
2026년 6월 25일 3:01 오후정책의 가장큰 실책이다 더욱이 현 쏠림현상 극대화
한심한 금융워원장 당장 책임지고 물러나라
@대완-뿌리깊은투자 26
2026년 6월 25일 3:30 오후반도체 꺽이면.... 국장 개판되것네...
@GODCHORI88 13
2026년 6월 25일 3:23 오후이런걸로 어그로끌면 정보가아무리 좋아도 그냥 안볼래요 누나라방도 자주들어가는데 흠.... 폭락이올꺼같음 전략이나 앞으로 전망 이런걸방송하셔야지 개미들 멘탈로 조회수 올리는건 3류지라싲주식 방송아닌가오...
@taesoolee8776 11
2026년 6월 25일 5:27 오후신사임당 제목 좀 그지같이 달지 맙시다. 한두번도 아니고. 당장은 낚시로 조회수가 늘지 모르지만 언젠가 모두 떠난다는거 명심하세요
@jsu0079-p7m 9
2026년 6월 25일 3:35 오후외국인의 매도물량 폭탄을 개미들이 받아왔는데. 오늘은 개인도예상과달리 매도세가강했는데, 이를 기관이 받아쳐 상승장을 주도했다.
코스피는 상승했지만 오늘 내용은 매우좋지않았다.
1.외국인이 최고점에서 리밸런싱 할수있도로 기관이 호구짓 제대로 했다.
2.마이크론 실적호재로 어닝서프라이즈 불장에서 예상과달리
그동안 외국인들의 투매를 온몸으로 방어했던 개미들도 매수세보다 매도세가 더 강했던 것은 빛투한 개미들의 실탄이 다 떨어진거 아닌가 한다.
3.더심각한것은 오늘같은 불장에서
연기금등 기관은 매도리밸런싱으로
과열된 코스피를 진정시켜야 하는데
오히려 과도한 매수로 불을 지피고
빛투하는 악성개미들에게,하락장이 와도 기관이 알아서 받쳐줄것이란 안좋은 시그널을 주어 빛투족들을 더 무모하게 만들것이다.
@silverlight1973 9
2026년 6월 25일 3:30 오후제목 꼬라지하고는..니들 제목 어그로에 속아서 오늘 놓친. 사람이 부지기수다.
@에디-e4b 8
2026년 6월 25일 3:06 오후요번이 기회였는데 더떨어질까봐 못들어갔어요
@flytothesky8470 6
2026년 6월 25일 3:38 오후제목 낚시 좀 그만하세요
진정성있게 해주세요
@한명진-h8w 6
2026년 6월 25일 4:15 오후제목장사?
@맥수지탄 5
2026년 6월 25일 3:47 오후삼성 20만원후반~30만원 초반에서 매수기회 옵니다. 현금 준비해서 잘 지켜 보세요
@CH신사임당 5
2026년 6월 25일 12:28 오후💰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8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이슬마실나이 5
2026년 6월 25일 4:42 오후애네 맞추는걸 본적이 없음ㅋㅋ 마이크론 실적 기대치 채워주기 힘들거라고 내려갈거라더니 개떡상ㅋㅋㅋㅋ 한달전부터 지옥이라 했지만 한달 전보다 개떡상ㅋㅋ
@시어 5
2026년 6월 25일 2:36 오후이지은 대표님 믿고 보는 신사임당, 이지스탁😊
@불티나-u1i 4
2026년 6월 25일 3:41 오후신의영역이다 아무도 모르는거야 상향할지 하향할지는..일본도 대호황기시기에 미국이 견제들어가서 하향길가듯이 결국에는 터질것이다
@skdisla9126 4
2026년 6월 25일 2:36 오후일단 홀딩에 돈 모아놓고 저점매수 겟 해야지
@37기인수 3
2026년 6월 25일 3:58 오후주가 변동성,예상은 쳇GTP가 더 정확함ㅋㅋAI발달로 가장 먼저 없어질 직업 0순위 증권전문가ㅋㅋ
@힘내자-g9b 3
2026년 6월 25일 4:54 오후지금도 지옥이구만 더 떨어지면 진짜!!!
@IESYS 3
2026년 6월 25일 4:02 오후신사임당 이름 쓰고 창피한줄 아시길...
뭔 제목이 어그로입니까?
@danininara 3
2026년 6월 25일 3:38 오후이런방송땜시 어제~~~~~
@Mr.Teslam 2
2026년 6월 25일 4:17 오후진짜 짱나네 매번 제목으로 어그로 끌고 예상은 죄다틀리고 무슨 아프리카티비 양아치들이니
@나폴리-x8u 2
2026년 6월 25일 4:43 오후주식과 나라가 망하길 바라는구나!!!
@최동욱-v7f 2
2026년 6월 25일 5:11 오후마이크론이 얼마오르지 못했다니 ㅎㅎ
@민정아-p2b 2
2026년 6월 25일 4:58 오후또 시작이구만
@이모텝-j5c 2
2026년 6월 25일 3:39 오후얘네채널은 좋은제목은 한번도올리지않고 매일 어그로 제목만 올림ㅋㅋ
@아롱주인 2
2026년 6월 25일 3:42 오후외환 보유고 충분할때,환율을 더 폭등 시켜서 외국인들이 자진해서 한국 증시에서 나가는 것도 괜찮음ㅎㅎ
@박해영-u8n 1
2026년 6월 25일 5:13 오후우주항공만 떨어져ㅜㅜ
@김동길-t8b 1
2026년 6월 25일 3:56 오후저분이 연구소장
그저웃기는군요
@프리티-j5d 1
2026년 6월 25일 5:05 오후영업이익이 있어야 주식이 오르지요 기업이 망해가는데~
@hurgfc 1
2026년 6월 25일 4:48 오후삼전, Sk 조만간 반토막 날것이다.
@lebebebe 1
2026년 6월 25일 4:20 오후2차전지 개 떡락 보고있나? 지수 조정받으면 지금의 떡락은 암것도 아닌것 같은디? 말좀해봐~~~ㅋ
@알버트-q9t 1
2026년 6월 25일 3:21 오후이지은 대표님
개인관리를 잘 하시는것 같습니다
보기 좋아요
@김영기-l4q 1
2026년 6월 25일 3:39 오후와 미국우주항공 etf??
@park-buk-buk 1
2026년 6월 25일 3:41 오후이사람믿고 하다간큰일나것다 곱버스가좋다니~쯧
젊은사람 끌어들이려고 -~젊은이여 이사람믿지말고 들어오지도마시요
@김혁민-d5p 1
2026년 6월 25일 3:30 오후안다이 박사 나셔네.
헛소리
@에디-e4b 1
2026년 6월 25일 3:05 오후대덕전자 175000원
미코 132000원
선익 씨스템 99000원
너무 하방으로가네요
그냥 가져가될까요
@seonggonjang2273 1
2026년 6월 25일 5:30 오후반도체 실적이
좋으니까.당연히 주가는 실적에 수렴하게 되어있습니다 .
대만에도 반도체 TSMC
네덜란드도 ASML
반도체 시총이 45 ~50%로 입니다.
당연히 주도주 상승합니다.
삼전닉스 2F레버리지 ETF 가 문제지
보안 정책을 빨리 개선하길 바래요.
@청산-e1g
2026년 6월 25일 5:10 오후주식 향방에 진 전문가는 한명도 없다 증명 방법은 손해봐도 보상 해 주지 안는다
@두리9955m8v
2026년 6월 25일 3:45 오후환율이 문제지요ㅡ
@정철강-l4s
2026년 6월 25일 5:35 오후듣기 힘드네.. 다른 종목 떙겨서 외국인 탈출자금 만들어 갖다 바치면서..
@영숙신-l2k
2026년 6월 25일 3:47 오후이지은씨 넘 피곤해보여요 관리하세요 제일 믿음이가는 사람 야무지다할까?
@김숙희-q9m
2026년 6월 25일 5:40 오후우리나라 주식은 삼전과하닉스 밖에 없나요 다른주식 가진국민은 지금 다거지되게 생겼어요 ㅋㅋㅋ 금융원에서 대책세워주세요
@threes-abc
2026년 6월 25일 4:45 오후제목 꼬라지 보소!!!!
@sdrfghtrdfc
2026년 6월 25일 6:29 오후제목 보고 바로 신고했다 이런식의 개 같은 제목은 스팸 또는 혼동을 주는 컨텐츠가 맞다
@만수르-s8b3z
2026년 6월 25일 5:38 오후에라이ㅡㅡ
@안녕하세요-j5l5f
2026년 6월 25일 6:12 오후이런거 하지마라 투자자들 이거보고 움직이다 후회한다
@chungsunghee2213
2026년 6월 25일 6:29 오후저는5배이상오를 주식을 찍어서 100% 적중시켰습니다만 전문가는 그리하면굶습니다 90년 SK텔레콤 09년 삼성전자 23년하이닉스 딱세번이거든요 이거 투자 잘하는 증권맨들 다알았습니다.다만 이런99.9%짜리만소개하면 굶는거죠
@SJ-zy1pw
2026년 6월 25일 5:27 오후얘들은 기우재를 지내고 있네. 주식이 오르기만 하냐.오르다가 쉬어가기도 하고 큰폭의 조정도 거치는법. 근데 그게 폭락이냐..망하길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