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그레이 폭스 폴로 PK 반팔 6만원대 (폭스 로고, 데일리 반팔) ✨ 비타그램 펄스킨 6in1 갈바닉 마사지기 1만원대 (피부탄력·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이제 주식이 기업가치에 따라 움직이는게 아니라 레버리지 도박장이 되어버렸다
믿ㅣ마라, 삼전닉스밬에없다. 전문가라고 다믿다가 쪽빡찼다. 나쁜놈들
개미들 하루 하루 피말리내!시가총액 2천조줏가가하루10%씩 오락가락!국장 폐쇄시켜라!
외국인들 고가에 팔수있게 국민연금이 떠받지고 있습니다 이게 진짜 나라 망하게할 매국정부의 행위입니다
주식시장이 개판됐어...... 외국인들은 연일 매도하고 개미들빚투, 기관들이 떠받치고, 연기금은 비중축소해야하는데 딜레마에빠지고....
미친장이죠 etf는 왜 만들어서 이 난리인지 참 자본시장이 미쳐 돌아 갑니다 이걸 정부가 방치를 하는건 뭔지
시장은 온데 간데 없고, 도박판만 남았네.
외인들 수익쏙빨아머고. 개미들 물량받이로 매일매도폭탄.
한국 주식시장은 이제 폭락만이 남았다..섣불리 희망고문에 빚투하다가는 쪽박찹니다..
이건 전문가가 분석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님증권사랑 금감원이 레버리지 상품 출시 하면서 지지 매물 없이 올려놓은 시장임
9000까지 올렸다가 개미털기 반복할듯😂
거의 도박 수준.. 10배 5배 뻥튀기 되는게 말이되나...
주가빠져야 외국 기관이 다시 와서 싸게 사지~
금감원장이 후회한다 이지랄하던데 미쳣나....
어차피 책임지지 못할 말 막 떠드는 거죠 뭐 .요즘 전문가나 존문가나 똑같애요
미장도 거의 반도체 주식만 오르고 있어요.
🦊 메종키츠네 PK 반팔 깔끔한 스타일의 정석 6만원대🔥 ✨ 피부 탄력부터 집중 케어까지 갈바닉 마사지기 1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시장이 미쳐 돌아가는 중.삼전닉스는 9천피.나머지는 2500P
etf를 600개를 만들어 상장 했다네요 미친거 아님?
아니 떨어질때 마다 이딴소리에요.... 떨어지고 오르고 떨어지고 오르고 해서 지금 얼마나 올랐는지.. 다음주 또 오르면 아닥 하고 있다가 또 한번 떨어지면 기어나와서 거품이다 난리지요
주식은 심리인데레버리지. 2배 이티에프 쓰니이 변동장을 견디지 못하고 투매가 나오는 거지투매가 투매를 부르고..그냥 욕심 부리지 말고 여유자금으로 삼전닉스에 묻어두면 된다
다음주 얼마나 떨어지는지 함 볼게요 그리고 추 댓 들어감
삼전닉스 팔아서 어디로 갈까요? 선생님 말 데로 팔았다가 반대라면 누가 책임 지나요 현 시점에서 삼전닉스 만큼 전망과 수익 이 있는 곳은 어디메? 1년 여간 비관론자 말 듣다가 시장에 들어 오지 못했다 조회수가 뭐 그리 중요한가요
우리집가훈이 음주운전 도박 주식 마약은 절대 1:02 절대 하지말라는것이다 명심해라
워...에코프로 전재산걸라고하더만 여기서또 에라이
신사임당은 너무 부정적이라 거르고본다
이세상에는. 영원한 것이없다. 분명. 양이. 음이되고. 음이양이되는 것이다
김민규대표님 전체 포트폴리오 보고싶다... 코스닥 비중 얼마나 담으셨는지 궁금함;
도박처럼 주식하는 녀석들 때문에 올라야 할것도 안오른다
ㅋㅋㅋ 한달후에...보라고.. 이얘기듣고... 팔어들....ㅋㅋㅋ
코스닥 개미들은 피눈물 흘립니다. 대부분 마이너스 40% 이상 될겁니다.이차전지는 반토막.
한강다리에서 많은이들이 극단적 선택을 하는가 봅니다 양화대교 쪽이 하루에도 대여섯번 싸이렌이 울린다고 이야기 나오네요
삼전닉스만 올라가니 코스닥뿐 아니라 대부분 손실이 큽니다
시원하게 꼭 찝어 말씀 잘 하시네요 주식초보지만 정상아닙니다 레버리진가 뭔가 그것때메 요꼬라지 국민연금 처받고있어 요꼬라지 이상합니다
맞아요
울엄마주식1도모르는데5월말일주에 그랬다. 6월은 다들팔기만한다드라 라고. 어느점쟁이가그랬데요 유투브에서. 진짜소름이에요
귀한 조언 감사합니다.많은 참고가 되겠습니다~
조정이 와야 400 가죵
아니 언제는 반도체 있다면 이렇게 하세요 라면서요!!!!!
레버리지 금지시키는법안을 만들면 되겠어요 장기투자합시다!!! 사팔사팔 계좌녹음.
레버리지가 문제는. 맞아요. 하지만 예측은 전문가도 개인이 알아서 해라가 많네요.
웃기는 인간들이네 현재 상황이 외국인 특히 투기성 단기 자금, ETF. 연기금 관리 문제 아닌가?
이제는 개미들만 모여서 돈놓고 돈먹기하는 도박장이 되어 버렸네.
조정 오긴 오겠죠. 언제올지가 문제인데 지금일지 더지나 올지..그노무 레버리지..😢6월.. 잔인한 달로 기억할랍니다.
옳은 말씀😂😂😂
7월은좋아진다고다들그랬으니한번보자구요
무조건 사야한다.😊
감사합니다
언제꺼??
코스닥 코스피 지수차이를 괴리율이라고도 표현하는구나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user-aronsia1422 46
2026년 6월 26일 6:31 오후이제 주식이 기업가치에 따라 움직이는게 아니라 레버리지 도박장이 되어버렸다
@xz7757-x7o 44
2026년 6월 26일 5:03 오후믿ㅣ마라, 삼전닉스밬에없다. 전문가라고 다믿다가 쪽빡찼다. 나쁜놈들
@이용선-x6o 44
2026년 6월 26일 5:10 오후개미들 하루 하루 피말리내!
시가총액 2천조줏가가
하루10%씩 오락가락!
국장 폐쇄시켜라!
@meguru420 37
2026년 6월 26일 5:58 오후외국인들 고가에 팔수있게 국민연금이 떠받지고 있습니다 이게 진짜 나라 망하게할 매국정부의 행위입니다
@이영신-b7e 36
2026년 6월 26일 5:46 오후주식시장이 개판됐어...... 외국인들은 연일 매도하고 개미들빚투, 기관들이 떠받치고, 연기금은 비중축소해야하는데 딜레마에빠지고....
@무지개kim 27
2026년 6월 26일 6:03 오후미친장이죠 etf는 왜 만들어서 이 난리인지 참 자본시장이 미쳐 돌아 갑니다
이걸 정부가 방치를 하는건 뭔지
@howonhyun5231 21
2026년 6월 26일 7:06 오후시장은 온데 간데 없고, 도박판만 남았네.
@내안의기쁨 19
2026년 6월 26일 6:59 오후외인들 수익쏙빨아머고. 개미들 물량받이로 매일매도폭탄.
@나그네-c6p 18
2026년 6월 26일 4:09 오후한국 주식시장은 이제 폭락만이 남았다..
섣불리 희망고문에 빚투하다가는 쪽박찹니다..
@pocketkorean9337 17
2026년 6월 26일 6:00 오후이건 전문가가 분석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님
증권사랑 금감원이 레버리지 상품 출시 하면서 지지 매물 없이
올려놓은 시장임
@h9s-p5o 17
2026년 6월 26일 5:03 오후9000까지 올렸다가 개미털기 반복할듯😂
@카페-g3t 16
2026년 6월 26일 5:09 오후거의 도박 수준.. 10배 5배 뻥튀기 되는게 말이되나...
@Sam-cw2ny 14
2026년 6월 26일 4:35 오후주가빠져야 외국 기관이 다시 와서 싸게 사지~
@yesyes5748 14
2026년 6월 26일 7:17 오후금감원장이 후회한다 이지랄하던데 미쳣나....
@개거부기 10
2026년 6월 26일 4:45 오후어차피 책임지지 못할 말 막 떠드는 거죠 뭐 .요즘 전문가나 존문가나 똑같애요
@일연-o2b 10
2026년 6월 26일 5:44 오후미장도 거의 반도체 주식만 오르고 있어요.
@CH신사임당 9
2026년 6월 26일 2:16 오후🦊 메종키츠네 PK 반팔 깔끔한 스타일의 정석 6만원대🔥
✨ 피부 탄력부터 집중 케어까지 갈바닉 마사지기 1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dysinhmta19 9
2026년 6월 26일 7:45 오후시장이 미쳐 돌아가는 중.삼전닉스는 9천피.나머지는 2500P
@무지개kim 9
2026년 6월 26일 6:12 오후etf를 600개를 만들어 상장 했다네요 미친거 아님?
@율이-m1j-r1l 9
2026년 6월 26일 6:30 오후아니 떨어질때 마다 이딴소리에요.... 떨어지고 오르고 떨어지고 오르고 해서 지금 얼마나 올랐는지.. 다음주 또 오르면 아닥 하고 있다가 또 한번 떨어지면 기어나와서 거품이다 난리지요
@뒤땅불사 9
2026년 6월 26일 4:42 오후주식은 심리인데
레버리지. 2배 이티에프 쓰니
이 변동장을 견디지 못하고 투매가 나오는 거지
투매가 투매를 부르고..
그냥 욕심 부리지 말고 여유자금으로 삼전닉스에 묻어두면 된다
@PARKSTAR-2025 8
2026년 6월 26일 4:10 오후다음주 얼마나 떨어지는지 함 볼게요 그리고 추 댓 들어감
@이수영-u3e1y 6
2026년 6월 26일 4:50 오후삼전닉스 팔아서 어디로 갈까요? 선생님 말 데로 팔았다가 반대라면 누가 책임 지나요 현 시점에서 삼전닉스 만큼 전망과 수익 이 있는 곳은 어디메? 1년 여간 비관론자 말 듣다가 시장에 들어 오지 못했다 조회수가 뭐 그리 중요한가요
@정진욱-h3w 6
2026년 6월 26일 6:43 오후우리집가훈이 음주운전 도박 주식 마약은 절대 1:02 절대 하지말라는것이다 명심해라
@지호네농장 6
2026년 6월 26일 6:16 오후워...에코프로 전재산걸라고하더만 여기서또 에라이
@박선희-k5w9x 6
2026년 6월 26일 4:30 오후신사임당은 너무 부정적이라 거르고본다
@구촌몽돌 5
2026년 6월 26일 7:36 오후이세상에는. 영원한 것이없다. 분명. 양이. 음이되고. 음이양이되는 것이다
@republicpublic9862 4
2026년 6월 26일 4:37 오후김민규대표님 전체 포트폴리오 보고싶다... 코스닥 비중 얼마나 담으셨는지 궁금함;
@cosm-g7o 4
2026년 6월 26일 5:20 오후도박처럼 주식하는 녀석들 때문에 올라야 할것도 안오른다
@sjknote-ult630 4
2026년 6월 26일 5:55 오후ㅋㅋㅋ 한달후에...보라고.. 이얘기듣고... 팔어들....ㅋㅋㅋ
@강찬-c6s 4
2026년 6월 26일 8:24 오후코스닥 개미들은 피눈물 흘립니다. 대부분 마이너스 40% 이상 될겁니다.
이차전지는 반토막.
@산사랑12 3
2026년 6월 26일 5:43 오후한강다리에서 많은이들이 극단적 선택을 하는가 봅니다 양화대교 쪽이 하루에도 대여섯번 싸이렌이 울린다고 이야기 나오네요
@KBH65518 3
2026년 6월 26일 7:13 오후삼전닉스만 올라가니 코스닥뿐 아니라 대부분 손실이 큽니다
@행운이늘함께-h7n 2
2026년 6월 26일 5:49 오후시원하게 꼭 찝어 말씀 잘 하시네요 주식초보지만 정상아닙니다 레버리진가 뭔가 그것때메 요꼬라지 국민연금 처받고있어 요꼬라지 이상합니다
@썬-b1k 1
2026년 6월 26일 4:51 오후맞아요
@붓떼니벱 1
2026년 6월 26일 7:10 오후울엄마주식1도모르는데5월말일주에 그랬다. 6월은 다들팔기만한다드라 라고. 어느점쟁이가그랬데요 유투브에서. 진짜소름이에요
@하수정-7xg 1
2026년 6월 26일 7:23 오후귀한 조언 감사합니다.
많은 참고가 되겠습니다~
@s2son50 1
2026년 6월 26일 6:09 오후조정이 와야 400 가죵
@블랙스미스1 1
2026년 6월 26일 6:13 오후아니 언제는 반도체 있다면 이렇게 하세요 라면서요!!!!!
@보통사람-d9q 1
2026년 6월 26일 8:20 오후레버리지 금지시키는법안을 만들면 되겠어요 장기투자합시다!!! 사팔사팔 계좌녹음.
@세리로즈 1
2026년 6월 26일 6:45 오후레버리지가 문제는. 맞아요. 하지만 예측은 전문가도 개인이 알아서 해라가 많네요.
@nonokjh 1
2026년 6월 26일 8:09 오후웃기는 인간들이네 현재 상황이 외국인 특히 투기성 단기 자금, ETF. 연기금 관리 문제 아닌가?
@아롱아빠 1
2026년 6월 26일 6:31 오후이제는 개미들만 모여서 돈놓고 돈먹기하는 도박장이 되어 버렸네.
@hezlnutyoon 1
2026년 6월 26일 7:02 오후조정 오긴 오겠죠. 언제올지가 문제인데 지금일지 더지나 올지..
그노무 레버리지..😢
6월.. 잔인한 달로 기억할랍니다.
@김옥복-k2o 1
2026년 6월 26일 8:02 오후옳은 말씀😂😂😂
@붓떼니벱
2026년 6월 26일 7:09 오후7월은좋아진다고다들그랬으니한번보자구요
@5134-y1g
2026년 6월 26일 8:01 오후무조건 사야한다.😊
@이경송-l8i
2026년 6월 26일 6:52 오후감사합니다
@이동훈-c1s9x
2026년 6월 26일 4:48 오후언제꺼??
@슬라이더-j3e
2026년 6월 26일 8:08 오후코스닥 코스피 지수차이를 괴리율이라고도 표현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