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관이 삼전닉스 다 팔고 안오른 주식 사면 알아서 계좌 다 박살나고 끝나는거지 뭘 어떻게 해 지수고 뭐고 주식시장이 개판된 원인이 레버리지면 해당 주식 개박살나서 거지되게 만들면 안한다고 그리고 바로 폐지 수순 밟으면 끝나는거야 기관이 삼전닉스 다 팔고 폭락한 주식으로 지수 올리면 외인들도 삼전닉스 사면서 지수 못 올린다! 그냥 삼전닉스 다 팔고 수익 챙긴걸로 폭락한 주식사면 다 해결 됨
공매도 금액1위 하이닉스 2위가 삼전입니다 이들 주식이 오르면 천문학적인 손실이 공매도에서 발생합니다 이들은 담보 비율을 맞추려면 다른 주식을 매도해야합니다 숏커버링이 가끔 출현해서 급등을 하기도하죠,,,이번 상승장에 삼전 하닉 공매도 세력은 죽음일겁니다 그래도 공매도를 풀지못하는건 메모리 호황이 얼마 못갈거라고 판단중입니다 ㅡ그런데 자본주의 마지막 승부는 멈출수가 없습니다 이번에 패자는 그들이 될것입니다,,아멘
@이서준-h6r 53
2026년 6월 26일 3:16 오후국내주식은 도박장되고 외인만 돈벌고 개미들은 죽고 나라는 망해가고 있고 참 걱정된다
@ymk41220 49
2026년 6월 26일 3:39 오후이러니 누가 주식을 가치투자 장기투자하겠는가... 이러니 우리나라 주식하면 도박이라고 하는거예요
@Mucho-x2e 47
2026년 6월 26일 2:45 오후레버리지 대책을 마련해야 할 듯요 >>> 증시편중 심각
@과일-m5n 44
2026년 6월 26일 3:15 오후국내 ETF 국가에서 제한을 둬야 해요.. 이거 너무 단타로 하니 2시까지 외국인매도 2시후 펀드,ETF 무지성매도..
시장 개판 만들었네요..
@김용수-g9j 40
2026년 6월 26일 2:44 오후코스닥 보면 한숨만. 나온다 이런장에 누가 투자하겟는가
@홍성준-x4o 34
2026년 6월 26일 2:52 오후삼전 하이닉스 쭉쭉 빠지네 따라가다 피똥싼다 사지마라 나중에 사라 많이 빠지면 야들 다 짜고치는데 못 이긴다
@이진숙-k1r 33
2026년 6월 26일 3:26 오후후회합니다 이놈의주식
@이동훈-c1s9x 29
2026년 6월 26일 2:51 오후이러니 주변에 많은사람들이 미장가지
@진-z6l7f 21
2026년 6월 26일 2:48 오후더폭락하면 똑똑한 외인들 들어와서 저점에 돈벌게 해줄듯
@로포세트라 19
2026년 6월 26일 4:26 오후레버리지 폐지하라
@딱따구리-u4e 14
2026년 6월 26일 3:36 오후이래서 국장 하지 말라는 거다. 미장으로 가자~
@모닥불-m1r 14
2026년 6월 26일 3:32 오후코스피도 대부분 고점대비 100퍼 이상 빠진거같은데~~코스닥은 말할것도없고
@zosel-c2o 13
2026년 6월 26일 3:01 오후대통령 믿고 미국주식 팔고 한국주식 샀다가 펑펑 울고 있는 중..
@루피-g8t 13
2026년 6월 26일 3:30 오후폭등이 있으면 폭락도오는게 주식이다
@수영김-q8c 12
2026년 6월 26일 4:15 오후레버리지폐지청원들어가야
하는거아닌가요?
주식시장이 단타장이 된듯해요.
@Park-p9v 10
2026년 6월 26일 3:16 오후주식 비린내난다 ㅠ언제쯤 평단가올라오려는지 ㅠ
@kolkiyang 10
2026년 6월 26일 4:16 오후더러운 놈들, 개미들만 매수하면 똥주고, 제놈들만 사면 가치주라고 한다.
펀드는 개미들이 가진 주식은 외면하고 자기들이 가진 주식만 매수한다.
개미들만 망한다.
@paulyoo4050 8
2026년 6월 26일 3:48 오후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이 드라이브걸어서 만들었죠?
@RND_S.G 7
2026년 6월 26일 2:43 오후이지은대표 진짜 내 이상형
@글씨-q2g 4
2026년 6월 26일 4:48 오후4~60대들 개미털기 당해봐야 이재명이 어떤 자인지 알지! 묻지마 지지의 끝은 패가망신?
@시어 4
2026년 6월 26일 2:44 오후신사임당,이지은의 이지스탁 많.관.부😊
@Peregrine_Falcons 4
2026년 6월 26일 3:19 오후그냥 기관이 삼전닉스 다 팔고 안오른 주식 사면 알아서 계좌 다 박살나고 끝나는거지 뭘 어떻게 해
지수고 뭐고 주식시장이 개판된 원인이 레버리지면 해당 주식 개박살나서 거지되게 만들면 안한다고
그리고 바로 폐지 수순 밟으면 끝나는거야
기관이 삼전닉스 다 팔고 폭락한 주식으로 지수 올리면 외인들도 삼전닉스 사면서 지수 못 올린다! 그냥 삼전닉스 다 팔고 수익 챙긴걸로 폭락한 주식사면 다 해결 됨
@gardenbenji-h3e 4
2026년 6월 26일 3:43 오후폭락이라니? 주가 8000이 넘는데..적당히 해라.
@김상욱-l4u 3
2026년 6월 26일 4:44 오후허가해주고 대책 ㆍ웃기는 놈 ㆍ금융정책을 허가해주는 금감원장이 하는말
@이진숙-k1r 3
2026년 6월 26일 3:24 오후왜 주식을 했는지 맨날 도박이다 노름이다 맞습니다 정기예금 을 왜 해약했을까요 35500 원주고 샀습니다 삼성중공업 ㅋㅋ
@sgv-f9w 3
2026년 6월 26일 4:16 오후투기장이된주식투기장
@CH신사임당 2
2026년 6월 26일 12:59 오후🦊 메종키츠네 PK 반팔 깔끔한 스타일의 정석 6만원대🔥
✨ 피부 탄력부터 집중 케어까지 갈바닉 마사지기 1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verale3859 2
2026년 6월 26일 4:22 오후뭘 쉬쉬해. 하락 온다고 시끄럽게 떠들어서 나같은 주린이도 싹다 정리하고 대기중인데.
@hyungkyupark3033 2
2026년 6월 26일 4:50 오후주식은 원래 출렁거리는거지.그것 못참으면 주식을 하지 말아야지
@나그네-c6p 2
2026년 6월 26일 4:08 오후거품낀 한국 주식시장 한계점에 있으니 섣불리 투자하다가는 쪽박찹니다..
@와이즈픽셀 2
2026년 6월 26일 4:41 오후공매도 금액1위 하이닉스 2위가 삼전입니다 이들 주식이 오르면 천문학적인 손실이 공매도에서 발생합니다 이들은 담보 비율을 맞추려면 다른 주식을 매도해야합니다 숏커버링이 가끔 출현해서 급등을 하기도하죠,,,이번 상승장에 삼전 하닉 공매도 세력은 죽음일겁니다 그래도 공매도를 풀지못하는건 메모리 호황이 얼마 못갈거라고 판단중입니다 ㅡ그런데 자본주의 마지막 승부는 멈출수가 없습니다 이번에 패자는 그들이 될것입니다,,아멘
@망고샐러드-k8q 1
2026년 6월 26일 6:19 오후공포에 사라고 지금이닷
@김윤주-x2l 1
2026년 6월 26일 4:29 오후MLCC 삼성전기 는 어떻게? 팔아야 되나요?
@mrmr7415 1
2026년 6월 26일 4:28 오후계속 공포 마케팅을 하지만, 미국이 진짜 GG치면 중국이 얼씨구나 할테니, 될때까지 달려야 합니다.
@가난한촌닭 1
2026년 6월 26일 3:20 오후이지은대표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김종석-i5w 1
2026년 6월 26일 3:52 오후쏠림과 도박장을 만드네~~ㅠㅠ
@빨강빨강해-t7n 1
2026년 6월 26일 5:32 오후썸네일, 속 시원하다!! 김민수 대표님 항상 화이팅!
@김석열-t4q 1
2026년 6월 26일 4:17 오후나 하닉 타이거레버리지16층 주주인대 잘올라가고있는거 건들다 정부땜시폭락하믄 소송갑니다~ 미래 가치까지해서 1000배로물어줘야할끼야^^~
@도미솔라라 1
2026년 6월 26일 5:55 오후지금은 리벨런싱 하는 투자가 현명한듯. 개인투자 정말힘들다.
@썸time 1
2026년 6월 26일 4:24 오후돈 많아도 투자생각이 없네여
@설광천설광천
2026년 6월 26일 5:44 오후웃긴다 그게 문제가 아닌데
@세월낚는낚시꾼
2026년 6월 26일 7:52 오후악재니 호재니 레버리지니 실적이니 6월 한달은 삼전경우 32 ~36만 오르락 내리락 10~31밀주 사이에 매수 했어니 손해볼거도 없고 지켜보고 넵둬요 50만주 넘어서면 매매할 타이밍 볼거임
@루시-i3e
2026년 6월 26일 4:40 오후주위에 주식으로 돈 못 번 사람이 없던데
@김영찬-t6f
2026년 6월 26일 7:19 오후당국이 책이이 크다. 국민들 주식 하지말라는 거야
@이은미-p4n8e
2026년 6월 26일 5:37 오후삼전닉스만 사란거냐.
@777qqqq
2026년 6월 26일 4:15 오후여자 진행자 말이 많아
@HLI-d3e
2026년 6월 26일 4:28 오후레버리지 그냥 사는 게 더 나아
@naverend-q5o
2026년 6월 26일 4:08 오후하락하려면 일단 실적이 줄어야 겠죠
시장 상황에 따라서 위아래 박스 매매 하는게 최선
올려논 주최가 내리기 싫다는데
횡보하면서 물량도 넘기고 하겠죠
@옹-m5c
2026년 6월 26일 5:00 오후역시 투자도 선진국에 하는게 맞았다
@굴비정식
2026년 6월 26일 7:16 오후두분 케미 좋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