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종목 레버리지 저 아이디어 낸 사람은 누굴까 아마 기관들한테 뒷돈? 저거 덕분에 기관들 수익이 어머어마 하다던데. 잘못됐다고 느끼면 지금이라도 없애는게 맞는데 절대 안없앤다에 한표 왜? 기관이 돈맛을 봤거든, 무슨 로비를 해서라도 안없앤다 덕분에 도박판 됏다, 잣됐다
지수 9000 의미없다. 내 주식은 5000때만도 못하다~ 이게 말이되나~ 두놈이 지수 다 올려놓고 그걸보고 좋아하는 전문가들 코스닥 몰락에 코스피도 대부분 반토막이니 두놈이 다른 주식 주가 삭다 빨아먹고 지들 내려갈때 다른애들 맥살잡고 같이 가자하는게 말이되나 전문가분들도 제발 잘못돈거은 잘못됐다고 말좀합시다 아게 정상적인 장인지.
저도 주린인지라 이런저런 설명해주는건 좋은데 공포심리자극하는 그런 맨트는 왜 쓰나요? 어그로 끌어서 돈버시려고요? 아니면 진짜 구독자들을 생각해서 한말인가요? 월요일 아침 안뒤집히면 체널접으시렵니까? etf레버리지때문에 등락폭이 앞뒤로 10퍼인건 문제가 있습니다. 그냥 투기판이 되었으니까..저도 갑자기 그런생각도 들어요 빠질때 etf사면 2배수익이니까 그걸해야하나 뭐 다들 이야기한것처럼 하루 단타치는 방식으로요... 그게 문제인거죠; 제가볼때 이건 문제가 심각한거에요 시총상위종목가지고 레버리지 노름판을 만들었다는게 거래일수와 환차 또는 거래일을 몇일 벌려놔야한다 생각합니다. 그런데 정작중요한건 삼전과 하이닉스말고 나머지는요? 왜 이런상황인건지 모르겠네여 아무리 대장주가 빠진다한들 중소형주에게도 똑같이 빠진다는게 전..이해가 안가여 만약 같이 움직이는 상황이라면 삼전과 하이닉스같은 대형주는 고객이 은행가서 etf가입하는 방식으로....거래일수를 벌려놔야지 급락 급등이 없을것 같네요...
@풍경소리-i9z 107
2026년 6월 26일 10:18 오후환율은 1540대 인데 환율도 못잡고 .. 금융위원장 자리에서 내려와야지. 주식장을 투기판으로 만든 자들
@Unworthyservants-it8fe 105
2026년 6월 26일 11:39 오후주식투자를 투기판으로 만든 금융당국 책임자 구속수사
@무지개색나무향기 91
2026년 6월 26일 10:37 오후단일종목레버리지etf 만들어 투기판만들어 버렸네!
@abc123-p3k6d 69
2026년 6월 26일 11:49 오후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는 잘못된 경제정책이다. 폐지하라 !
@허브-l3l 65
2026년 6월 26일 11:32 오후어느증권사가 삼전닉스 레버러지를 만들어서 시장을 투기장으로 만들어 개판으로 만들었다
@성민박-z2f 58
2026년 6월 26일 10:51 오후단일종목 레버리지 저 아이디어 낸 사람은 누굴까
아마 기관들한테 뒷돈?
저거 덕분에 기관들 수익이 어머어마 하다던데.
잘못됐다고 느끼면 지금이라도 없애는게 맞는데
절대 안없앤다에 한표
왜?
기관이 돈맛을 봤거든, 무슨 로비를 해서라도 안없앤다
덕분에 도박판 됏다, 잣됐다
@yerancho5141 54
2026년 6월 26일 11:49 오후금융감독원장은 단일종목 etf 상장에 책임을 져야 함!!!
@옥현이-n1h 46
2026년 6월 26일 11:52 오후손실 금융당국 책임져라
2배 레버리지ETF 당장때려쳐라 스탑
@행복하자-z9j 43
2026년 6월 26일 11:50 오후전문성없는. 인간들이. 그자리에 있으니ᆢ 한국장. 실패
@이철-n6u 41
2026년 6월 26일 11:30 오후결국 레버리지 폐지해라
@정베드로-s7i 38
2026년 6월 27일 12:28 오전도박장으로 만든 주식시장.
@desafinado73 36
2026년 6월 26일 11:29 오후기관에서 계획적으로 증시 롤러코스터 만들어 "레버리지", "인버스" 양쪽으로 개미 터는 중.(개인 생각)
@순자정-i9l 32
2026년 6월 26일 10:17 오후연기금은 시장 조절이 필요 합니다
@jinkyoseo 30
2026년 6월 26일 11:17 오후얼마나 멍청한짓을 한건가
@을유일주 27
2026년 6월 26일 9:46 오후아? 기관이 그 기관이었어요%~?!!!???
@지니-p2k 22
2026년 6월 26일 11:15 오후미쳤네
@부동산급매 22
2026년 6월 26일 10:50 오후더 않사요 이제 국장
@kh5359 17
2026년 6월 27일 12:53 오전이젠 어쩔수 없을 것 같습니다. 빅배스 한번 해야합니다. ETF의 목적에 부합하지도 않는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품 상장 폐지부터 진행해야 합니다.
@제이-x6g 16
2026년 6월 26일 11:29 오후한마디로 말하면... 주식으로 개미가 돈 벌수는 없는 거고
돈 벌었다쳐도 지 실력이 아니고 재수가 좋아서 일뿐.... 그걸 좀 알고 해라 하더라도 ㅋ
@여행자-k1q 11
2026년 6월 26일 11:41 오후60조 폭탄이라니 공포감 조성하지마라. 몇달에 걸쳐 던질거라했다
@오세영-r2j 8
2026년 6월 27일 1:45 오전2배 레버리지 당장 폐지해라 .. 그거때문에 요즘 주식 요동쳐서 내계좌가 하루에 최소 300~700이 왓다갓다 요동친다 .. 진짜 골머리가 너무 아프다
@물에빠진붕어 7
2026년 6월 26일 11:58 오후지수 9000 의미없다.
내 주식은 5000때만도 못하다~
이게 말이되나~
두놈이 지수 다 올려놓고 그걸보고 좋아하는 전문가들
코스닥 몰락에 코스피도 대부분 반토막이니
두놈이 다른 주식 주가 삭다 빨아먹고 지들 내려갈때
다른애들 맥살잡고 같이 가자하는게 말이되나
전문가분들도 제발 잘못돈거은 잘못됐다고
말좀합시다 아게 정상적인 장인지.
@청예-d4y 7
2026년 6월 27일 12:48 오전단일종목 레버리지 etf를 폐지하라
@Vibes-up 6
2026년 6월 26일 11:01 오후돔황쳐!!!!
@홍제임스-h4x 5
2026년 6월 26일 10:55 오후떨어지면 추매? 반도체 ?
@가츠-h4h 4
2026년 6월 27일 12:10 오전저도 주린인지라 이런저런 설명해주는건 좋은데 공포심리자극하는 그런 맨트는 왜 쓰나요? 어그로 끌어서 돈버시려고요? 아니면 진짜 구독자들을 생각해서 한말인가요? 월요일 아침 안뒤집히면 체널접으시렵니까? etf레버리지때문에 등락폭이 앞뒤로 10퍼인건 문제가 있습니다. 그냥 투기판이 되었으니까..저도 갑자기 그런생각도 들어요 빠질때 etf사면 2배수익이니까 그걸해야하나 뭐 다들 이야기한것처럼 하루 단타치는 방식으로요... 그게 문제인거죠; 제가볼때 이건 문제가 심각한거에요 시총상위종목가지고 레버리지 노름판을 만들었다는게 거래일수와 환차 또는 거래일을 몇일 벌려놔야한다 생각합니다. 그런데 정작중요한건 삼전과 하이닉스말고 나머지는요? 왜 이런상황인건지 모르겠네여 아무리 대장주가 빠진다한들 중소형주에게도 똑같이 빠진다는게 전..이해가 안가여 만약 같이 움직이는 상황이라면 삼전과 하이닉스같은 대형주는 고객이 은행가서 etf가입하는 방식으로....거래일수를 벌려놔야지 급락 급등이 없을것 같네요...
@김리스본-k3j 3
2026년 6월 27일 12:05 오전주식하지 마세요 도박과 똑 같습니다
열심히 적금 드세요
몇백억 가진자는 해도 됩니다
@원찬박-c3l 3
2026년 6월 27일 12:00 오전그럼 월욜날 그냥 한강 가면 되는군요
@DkY-qe9qi 2
2026년 6월 26일 10:47 오후ㅇㅇㅇ
@tutuan555 2
2026년 6월 27일 12:46 오전자꾸만 60조라면서 다들 겁주는대.....코스피8500 상황에서 는 14.7조만 팔면되고!!!! 코스피 8000되면 거꾸로 7.9조 매수해야 합니다!!!!!! 겁 좀 주지들 맙시다!!!! 그것도 장기간에 걸쳐서 파는건댑쇼!!!!!
@스칸디나비아-u1n 2
2026년 6월 27일 12:05 오전가만 놔두라 삼닉 etf 그냥 알아서 오른다 4848 하믄 잣됨
@조영제-y4r 2
2026년 6월 26일 11:28 오후겁주지말어라
@BLUEHUNTER-5 1
2026년 6월 27일 1:47 오전대가리가 멍청하니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거임..정치 논리말고 전문가를 세워야지..주식시장 투기판 되어버림..한마디로 사기장이지
@vugrin6144 1
2026년 6월 26일 11:58 오후히닉 삼전 연기금 같은 고래는 모두 작은 호수인 한국증시를 떠나 자금의 바디인 미쿡증시로 가도록~
@sirius4005 1
2026년 6월 27일 12:33 오전어떤 덜떨어진 금융당국 관계자 덕분에 국장이 투기장이됨. ㅎ
@호란율진 1
2026년 6월 26일 11:26 오후냅뚜믄 오른다
@skycore4048 1
2026년 6월 27일 1:22 오전비중을 왜 정해놓고 굳이 추세 좋은 종목을 왜 꺾어놓냐고,
어차피 곳간 채우는게 목적이고 그 목표에는 분명하게 부합하는데 수급 쏠림의 부작용??? 연기금이 이 자금 분산해서 수급 뿌린다고 그게 오르냐? 수익률만 줄어들고 되려 삼전닉스 코리아 디스카운트만 심화될뿐이다
@귀정-y9t 1
2026년 6월 27일 1:32 오전한국주식장 은 진득함 이 없어 마치 경마장 게임 할려고 해 일확천금 만 노리니 자업자득이지
@개당추 1
2026년 6월 27일 12:35 오전개인은 레버리지 투자를 스스로 멈춥시다. 아것만아 살갈이죠, 레버리지 는 도박 압니다.
@moraeneungyeo 1
2026년 6월 27일 1:46 오전금감원장 이럴걸 모를리 없었겠지..
뒤 파보면 분명 뭐 나온다에 오백원 검
@국민-t5x
2026년 6월 27일 2:33 오전잘돌아간다ㅡ에구
@watch_zone-q3x
2026년 6월 26일 11:54 오후신사임당 레카는 참 한결 같아서 그거 하나는 좋다. 누군지 몰라도 빨리 가지는 않겠네.
@kyoungsookim5472
2026년 6월 27일 12:08 오전누가 밀어 붙였냐 ?
@김민기-f3i
2026년 6월 27일 12:50 오전떨어지는게 심한데 오르면 팔고 다시 상황보고 사야되는거 같은데
@꺄오-w3y
2026년 6월 27일 1:29 오전전쟁나고 협상결렬되도 이유없이 상승이 잇엇으니 당연히 반대급부는 나올수밖에 없지 ㅋㅋ
@jwoo0705
2026년 6월 27일 12:10 오전팔아야 되면 빨리 팔라고
@프로와아마의차이
2026년 6월 27일 12:42 오전법인세를 내려
@uasghreyy
2026년 6월 27일 1:21 오전도대체 무슨 짓을 하고 있는거냐
@skycore4048
2026년 6월 27일 1:18 오전연기금이 욕 처먹을만한게 리벨런싱으로 매도해야된다면거 외국인 팔때 같이 팔아서 주가 폭락시키면서 저점에선 또 매수함.
@나도
2026년 6월 27일 12:42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