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국장님 구독자입니다. 주식관련 보는 채널이 이광수, 박시동의 12시에 만나요와 채국장님 채널 봅니다. 그 외 간헐적으로 김작가, 삼프로도 봅니다. 김작가는 다방면의 좋은 패널분들이 많이 출현하셔서 주식관련뿐만 아니라 패널을 보고 봅니다만 보는 가장 큰 이유는 김작가님 좋아해서 봅니다. 이대로 계속 흥하기를 응원합니다!!
ai와 전혀관계없거나 활용해서 일을 안하는 직업 그리고 그냥 재미로만 하는 사람들은 지금이 고점이라고 하는데 실질적으로 현제 ai를 활용해서 생산적인 전문직 업무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있는 나 그리고 비슷한 부류의 사람들은 알것이다. 이제 초입일뿐이다. 절대로 주식 고점 아니다. 나도 인공지능으로 이렇게 까지 생산적인 일이 가능하다는거에 소름끼칠정도로 놀랍다.
ㅋㅋㅋㅋ 난 정말 이해 안가는게 이런 너무 좋은 정보와 사실을 혼자 알고 전 재산과 영끌해서 투자하면 다 먹는데 왜 대중에게 친절하게 사세요~~하지? 난 그게 이해가 안돼. 나 같으면 혼자 먹는다. 끝없이 오른다 좋아. 시중에 사줄 돈 있나? 시총이 얼마지? 당장 당신 돈 있어?
아무도 고점은 알 수 없음. 그리고 유래가 없는 펀더멘탈 기반 성장인데 이 역시 처음이라 아무도 알 수 없음. 어떤 유명한 분석가도 제대로 분석 못 함. 숏충이들만 고점이네 어쩌네 공포 분위기 조성함. 펀더멘탈, 실적 기준으로 보면 올해 하반기까지 고점은 없음. 이것도 예상 실적이 내년까지로 어느 정도 한정이 되어 있어서 그렇지 그 뒤를 알 수 없을 뿐이지 일단 현재 기준으로 그렇다는 것임. 이번 팀쿡 발 하락도 사실 하락을 위한 명분 만들기 식에 따른 하락이지 실체와는 전혀 관계 없는 것임. 전부 금방 회복 됨.
@tsk9812 55
2026년 6월 27일 9:58 오후저는 ai끝을 볼겁니다.
데이터 센타이후 피지컬까지 보고 팔겁니다. Ai 인공지능이 메모리에서 나오는것이니 변곡점들은 생기겠으나 인류에게 보급이 되며 10배이상 간다고 봅니다.
@아침산 37
2026년 6월 27일 9:08 오후왜저렇게 질문을 성의없이,
적어준거 읽는것처럼 할까
@경부경감 37
2026년 6월 27일 8:27 오후삼성전자 80만 하이닉스 700만 간드아아아아아아아😊
@carrotKim-nx1gq 36
2026년 6월 27일 8:45 오후채국장님 구독자입니다.
주식관련 보는 채널이 이광수, 박시동의 12시에 만나요와 채국장님 채널 봅니다. 그 외 간헐적으로 김작가, 삼프로도 봅니다.
김작가는 다방면의 좋은 패널분들이 많이 출현하셔서 주식관련뿐만 아니라
패널을 보고 봅니다만 보는 가장 큰 이유는 김작가님 좋아해서 봅니다.
이대로 계속 흥하기를 응원합니다!!
@Smithsonian2 29
2026년 6월 27일 8:21 오후채상욱이고 이광수고 한때 부동산 이야기하던 사람들 다 주식으로 넘어갔네 ㅋㅋㅋ
@一利-j3n 29
2026년 6월 27일 9:55 오후ai와 전혀관계없거나 활용해서 일을 안하는 직업 그리고 그냥 재미로만 하는 사람들은 지금이 고점이라고 하는데 실질적으로 현제 ai를 활용해서 생산적인 전문직 업무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있는 나 그리고 비슷한 부류의 사람들은 알것이다. 이제 초입일뿐이다. 절대로 주식 고점 아니다. 나도 인공지능으로 이렇게 까지 생산적인 일이 가능하다는거에 소름끼칠정도로 놀랍다.
@osuvzi8hbz5wb 19
2026년 6월 27일 8:56 오후하닉 1천만찍고 액분하면 팔아야지
@이순희-e1p 13
2026년 6월 27일 8:35 오후아직 고점은 아님.. 외봉으로 꺽이지 않음...
@경부경감 13
2026년 6월 27일 8:49 오후국민연금리밸런싱,고환율,고금리는 삼전닉스 주가에 어떠한 영향이 있을까요?
@제시-w2k 12
2026년 6월 27일 8:39 오후가진자의 영역
@콩알-o9b 12
2026년 6월 27일 10:21 오후몇달째 끝물이라는데 몇달째 오르는겨
@j6basdfggynr 11
2026년 6월 27일 8:55 오후채상욱은 다시 주식 전망가로 돌아 간것인가요? 절대 부동산으로 돌아와서 전문가 행세 하지 말길 바랍니다.
부동산으로 정치 줄타기 금지 !
@xltmlim-t2c 11
2026년 6월 27일 10:43 오후마이크론 실적과 가이던스 보고들 하는말인가. 의심을 가진다는 거 자체가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주식합니다 라고 하는거랑 현재는 동급임.
데이터센터 앞으로도 질려면 한참 남았고, 자율주행, 피지컬ai는 제대로 시작도 안했고, 개인용 pc 등 차례오려면 아직도 한참 멀었음
@은영배-d2x 10
2026년 6월 27일 8:23 오후믿고듣는 채상욱님~~!!
@탕아-w5s 10
2026년 6월 27일 9:28 오후반도체 이제 끝났다고 애들 부추기지.말라고 ㅋㅋ사기꾼들아
@시경나라 9
2026년 6월 27일 8:21 오후가즈아
@하이브리드붕붕카-2040 7
2026년 6월 27일 9:30 오후레버리지 상품 제한을 둬야됨. 미꾸라지 같음
@Benedict-j4r 6
2026년 6월 27일 10:03 오후100만원 평단 사람들의 이야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고점에서 설거지 당하지 마십쇼 자금 빠져서 미장으로 넘어갑니다
@힐링84 6
2026년 6월 27일 9:55 오후여기 댓글 삼닉 판 사람들 수두둑하네ㅋㅋ 아니면 코스닥에 물린 사람들인가ㅋ
@이철-n6u 5
2026년 6월 27일 11:10 오후결국 하닉 HBM4 점유율로 영업이익 세계 1위 560만원 간다
@초막풍-w6g 5
2026년 6월 27일 9:08 오후삼전닉스 좋은줄알지만
권하는것도 사는것도 조심해야지....
연기금은 삼전닉스비중줄이고
무조건 팔아야됩니다.
@futura101-r5n6x 4
2026년 6월 27일 10:44 오후밸류에이션을 할줄 아는 사람에겐 아직도 좋아보이는 구간
@김회장-b4p 4
2026년 6월 27일 8:33 오후죄다 정리해 저점에서 또 줍줍할테니 ㅋ 닉스만 가지고 있는듯 ㅋ HBM 커스텀 삼전파운드리 언급은 안하네 닉스+tsmc 나눠 먹기 삼전 단독 얌얌 레베루 차이가 다른데 ㅋ 김정호교수님 참고바람 닉스만 adr 하는줄 아나봐 ㅋㅋㅋ 삼전은 현금이 많아서 고려를 안하지만 과연 안할까 ㅋ
@Silverstar001 4
2026년 6월 27일 9:36 오후아 고점 신호네 이거 ㅋㅋㅋㅋ
@lucky_tv 3
2026년 6월 27일 8:41 오후📚 『슈퍼개미 이정윤의 성장주 집중 투자』 도서 주문
👉 https://m.site.naver.com/2a5eo
* 본 영상의 배너는 [베가북스] 출판사의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채상욱 대표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kKcB0NVD3DM?si=ierLLuk7fPJHmXu0
👉 2부. https://youtu.be/WahKxY1lkRc?si=twdStOwJ7qA7TQQX
@내탓아냐훔 3
2026년 6월 27일 11:00 오후예전에 어릴적에 2030년정도면 하늘을 나는자동차를 볼거라고 사람들이 늘상 말했는데 그것보단 전기차가 먼저고 로보트나 ai 에는 계속적으로 변동성 생기면서 결국에는 성공해내겠지 하늘나는자동차보다는 빠를듯.
@new희망 3
2026년 6월 27일 9:48 오후하락장 접어 들었다. 빨리 정리해라
@user-du1mk8mp6n 2
2026년 6월 27일 9:32 오후10일뒤에???
@바우만 2
2026년 6월 27일 9:36 오후부동산 강남3구 = 주식 반도체 글로벌 3사 라는 생각 현 시점으로 그러면 부동산과 주식의 생리 뭐가 다른가요? 가는 놈이 더 가는 거고 막히면 돌아 가는 스킬도 부동산과 주식 똑같다. 지극히 갠 생각이네요
@커피랑쿠키 2
2026년 6월 27일 10:57 오후스마트한 채국장님~~
@rabbtkim5220 2
2026년 6월 27일 10:24 오후현재 HBM 이익률 60%, 디램 이익률 80%이기에 삼전이나 하닉이 HBM 물량을 의도적으로 높이고 있지 않음. HBM4E 계약 시 가격 대폭 인상하면 그때부터 물량을 늘릴 것임. 현재는 디램과 낸드에 중점을 두고있는 실정임.
@오삶아빅라면남 2
2026년 6월 27일 9:43 오후난 하이닉스 팔았어
@이서준-v5i 2
2026년 6월 27일 8:36 오후건.보 투자 끝!
이젠 횡보 하락!
@sjk993 2
2026년 6월 27일 11:10 오후얘부동산하다가 주식하고 있어?
@이성우성우-n5n 2
2026년 6월 27일 9:45 오후하루 하루 변화하는데
넘 느려요
@김한용-m3g 1
2026년 6월 27일 9:44 오후정리할 타이밍
@제이슨-e7x 1
2026년 6월 27일 11:35 오후김작가 저분은 술먹고 녹화하는건가요?
@H_H_H_H_H 1
2026년 6월 27일 11:11 오후SOXL은 몇개 더 갈 수 있을까요?😊
@존내시 1
2026년 6월 27일 11:30 오후저도 오늘 첨 알게되어, 채국장 구독했어요!!
믿고 더블로 가!!
@aeattle3567 1
2026년 6월 27일 11:16 오후매끈한 머리 아저씨가 생각나게 하는 영상
순혁인가?
그 신발깔창 만드는회사의 이사
교도소갔나
@수레바퀴-b3x 1
2026년 6월 27일 11:04 오후ㅋㅋㅋㅋ 난 정말 이해 안가는게 이런 너무 좋은 정보와 사실을 혼자 알고 전 재산과 영끌해서 투자하면 다 먹는데 왜 대중에게 친절하게 사세요~~하지? 난 그게 이해가 안돼. 나 같으면 혼자 먹는다. 끝없이 오른다 좋아. 시중에 사줄 돈 있나? 시총이 얼마지? 당장 당신 돈 있어?
@shl4199
2026년 6월 27일 11:28 오후아무도 고점은 알 수 없음. 그리고 유래가 없는 펀더멘탈 기반 성장인데 이 역시 처음이라 아무도 알 수 없음. 어떤 유명한 분석가도 제대로 분석 못 함. 숏충이들만 고점이네 어쩌네 공포 분위기 조성함. 펀더멘탈, 실적 기준으로 보면 올해 하반기까지 고점은 없음. 이것도 예상 실적이 내년까지로 어느 정도 한정이 되어 있어서 그렇지 그 뒤를 알 수 없을 뿐이지 일단 현재 기준으로 그렇다는 것임. 이번 팀쿡 발 하락도 사실 하락을 위한 명분 만들기 식에 따른 하락이지 실체와는 전혀 관계 없는 것임. 전부 금방 회복 됨.
@한전공대끝
2026년 6월 27일 11:04 오후선반영 실적 발표후 하락 27년 대공황 다들 도망쳐
@하늘과별달-u5d
2026년 6월 27일 10:19 오후ㅋ 하닉은 이제 접할수없는 가격이라 분할 안하곤 답없지
@Topsenna
2026년 6월 27일 9:29 오후마바라
@namh6064
2026년 6월 28일 12:04 오전ai가 과연 버블일까요? 코카콜라에 맥도날드 햄버거만 먹어야 될까요?
@파벨지단
2026년 6월 27일 11:28 오후Ai가 2년안에 많은걸 바꿀꺼임 ai가 도입되고 지금까지의 발전과 지금부터 발전되는 시간은 몇배로 더 빠를거라고 확신함. Ai의 끝은 지금까지 전혀 안보임
@KAS-n6x1i
2026년 6월 27일 11:19 오후개인자금->빚투->비반도체소외주->반도체소부장->반도체 대장주 삼전하닉 반도체 대장주 빼고 반토막이죠. 시간순서대로 반토막간 주식 참고하시고요. 기다려보세요. 대장주도 따라갑니다. 수급불균형과 외인 매도세 무서움을 알겁니다
@roychoice
2026년 6월 28일 12:26 오전하이닉스보단 sk스퀘어에 직접적인 영향이 큽니다.
@allstartm2
2026년 6월 28일 12:02 오전고점신호 나왔다 튀어라 빅테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