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 그 다른 부분이 결국 제일 쉬운 인건비 줄이기 거래처 자재비 줄이기 등등 직접적으로 피해를 보는게 국민들 전체라는게 문제지 기업에 먼가 돈을 걷는다는건 결국 국민 개개인에게 세금을 걷는것과 다를바가 없는거다 조삼모사지! 눈뜨고 코베가는거랑 머가 다르냐? 거기다갸 전세계 공통도 아니고 좋아하는 중국이 탄소세 얼마나 내는지 알기는 아냐? ㅋㅋㅋㅋ
경유 차, 휘발유 차에 탄소 나온다고 해결 책으로 1. 전세계적으로 석탄 생산 줄였고 2. 전세계적으로 경유차에 "요소수" 넣었고 3. 전세계적으로 태양열 쓰고 있고 4. 전세계적으로 전기 차 구매하고 있고 기술력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전기차 점차 더 많아질 것이고 5. 수소 차 구매하여 사용하고 이런 이용자들이 많아 질수록 탄소가 갈수록 적어져서 기후가 갈수록 좋아져야 정상인데 왜 좌파 환경 단체들은 탄소 때문에 여전히 기후가 나빠졌다고 탄속세 계속 주장할까요? 다 "사기"라는 것입니다.
국가 세금인 연구비나 국민들의 돈을 빼먹기 위함 방책이 아닐까요? 많은 전기를 생산하는 원자력 발전소 폐기한 유럽들이 지금 전기 부족으로 물가가 올라간 결과 국가 경제가 어렵게 된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앞으로 생기게 될 탄소세 폐기 해야 합니다. 탄소 나오는 경유 차, 휘발유 차 갈수록 적어지고 전기 차, 수소 차가 갈수록 많아진다면 탄소가 적게 나온 결과 기후가 좋아질텐데 왜 탄소세를 내야 한다는 것인지 알 수 없는 일입니다.
@yonghunsin5911 2
2022년 1월 31일 20:05그렇지 그 다른 부분이 결국 제일 쉬운 인건비 줄이기 거래처 자재비 줄이기 등등 직접적으로 피해를 보는게 국민들 전체라는게 문제지 기업에 먼가 돈을 걷는다는건 결국 국민 개개인에게 세금을 걷는것과 다를바가 없는거다 조삼모사지! 눈뜨고 코베가는거랑 머가 다르냐? 거기다갸 전세계 공통도 아니고 좋아하는 중국이 탄소세 얼마나 내는지 알기는 아냐? ㅋㅋㅋㅋ
@sangholee2593
2024년 2월 10일 22:21앞으로 "탄소 세" 만든다고 하는데 글쎄요? 사기 아닙니까?
경유 차, 휘발유 차에 탄소 나온다고 해결 책으로 1. 전세계적으로 석탄 생산 줄였고 2. 전세계적으로 경유차에 "요소수" 넣었고 3. 전세계적으로 태양열 쓰고 있고 4. 전세계적으로 전기 차 구매하고 있고 기술력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전기차 점차 더 많아질 것이고 5. 수소 차 구매하여 사용하고 이런 이용자들이 많아 질수록 탄소가 갈수록 적어져서 기후가 갈수록 좋아져야 정상인데 왜 좌파 환경 단체들은 탄소 때문에 여전히 기후가 나빠졌다고 탄속세 계속 주장할까요? 다 "사기"라는 것입니다.
국가 세금인 연구비나 국민들의 돈을 빼먹기 위함 방책이 아닐까요? 많은 전기를 생산하는 원자력 발전소 폐기한 유럽들이 지금 전기 부족으로 물가가 올라간 결과 국가 경제가 어렵게 된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앞으로 생기게 될 탄소세 폐기 해야 합니다. 탄소 나오는 경유 차, 휘발유 차 갈수록 적어지고 전기 차, 수소 차가 갈수록 많아진다면 탄소가 적게 나온 결과 기후가 좋아질텐데 왜 탄소세를 내야 한다는 것인지 알 수 없는 일입니다.